아 진심 이거밖에 몰라 ㅠㅠㅠ 파인이라는 가사가 많이 나왔고 하이라이트 부분엔 멜로디만 있고 가사 없었고, 여자가 부르다가 중간에 남자랑 같이 부름 ㅠㅠㅠㅠ 빌리버~~ 포에버~~ 이런 가사도 나옴 ㅠㅠ 맞는지는 모르겠어 저 가사가 ㅜㅜ 암튼 저런 느낌이었음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아 진심 이거밖에 몰라 ㅠㅠㅠ 파인이라는 가사가 많이 나왔고 하이라이트 부분엔 멜로디만 있고 가사 없었고, 여자가 부르다가 중간에 남자랑 같이 부름 ㅠㅠㅠㅠ 빌리버~~ 포에버~~ 이런 가사도 나옴 ㅠㅠ 맞는지는 모르겠어 저 가사가 ㅜㅜ 암튼 저런 느낌이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