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탈퇴전 예전 영상 보면서 과거 추억한다.. 솔직히 좋게 나간게 아니라 팬덤에서도 거의 언금 수준인데 그냥 그때가 너무 추억으로 남아서 그때 리얼리티 진짜 100번도 넘게 봄ㅠㅠㅠ 다른팬들은 그 탈퇴멤 때문에 보기 힘들다, 모자이크 했음 좋겠다 이런 반응들도 있는데 난 오히려 그때 그모습이 그립기도 하고 막 그래ㅠㅠ 근데 또 그 탈퇴멤을 좋아하거나 응원하거나 그러는건 아님.. 워낙 안좋게 나가서..ㅠㅠ 나같은 익들 없나...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아직도 탈퇴전 예전 영상 보면서 과거 추억한다.. 솔직히 좋게 나간게 아니라 팬덤에서도 거의 언금 수준인데 그냥 그때가 너무 추억으로 남아서 그때 리얼리티 진짜 100번도 넘게 봄ㅠㅠㅠ 다른팬들은 그 탈퇴멤 때문에 보기 힘들다, 모자이크 했음 좋겠다 이런 반응들도 있는데 난 오히려 그때 그모습이 그립기도 하고 막 그래ㅠㅠ 근데 또 그 탈퇴멤을 좋아하거나 응원하거나 그러는건 아님.. 워낙 안좋게 나가서..ㅠㅠ 나같은 익들 없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