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36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아직도 탈퇴전 예전 영상 보면서 과거 추억한다.. 

솔직히 좋게 나간게 아니라 팬덤에서도 거의 언금 수준인데 그냥 그때가 너무 추억으로 남아서 그때 리얼리티 진짜 100번도 넘게 봄ㅠㅠㅠ 

다른팬들은 그 탈퇴멤 때문에 보기 힘들다, 모자이크 했음 좋겠다 이런 반응들도 있는데 난 오히려 그때 그모습이 그립기도 하고 막 그래ㅠㅠ 

근데 또 그 탈퇴멤을 좋아하거나 응원하거나 그러는건 아님.. 워낙 안좋게 나가서..ㅠㅠ 

나같은 익들 없나...
대표 사진
익인1
내 구본진 같은데.. 근데 그 시절이 좋았던 추억이라 그렇게 회상하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탈퇴멤 하니까 우리 그룹 같기도...근데 난 너무 안좋게 나간거고 그걸로 모든게 다 팀이든 팬이든 힘들었어서 솔직히 존재 자체를 부정하고픈 마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 라고 하는거 보니까 나랑 익인이 본진은 다른거 같아! 나는 문득 그때 모습이 그리울때가 되게 많아. 아 이때는 이러이러 했었지 하면서 그당시 특유의 상황도 가끔은 그립고, 리얼리티에서 보여준 북적북적함도 그립고 그래ㅠㅠ
지금도 전 멤버라면서 소환되면 나간지가 언젠데 저러냐고 화도 내는데, 이상하게 또 과거 영상 보면 이땐 얘도 우리멤버였는데, 이땐 누구누구랑 이렇게 잘 지냈는데,, 이러기도 하구.. 되게 이상하지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재의 걔는 밉고, 그렇게 나간거에 대해서 화도 나고, 솔직히 응원하고 싶은 마음도 없는데, 그 탈퇴전의 멤버 모습까지는 미워하고 싶지 않은 그런거.. 지금 걔가 나오는 광고는 보기싫고 스킵하는데, 과거 멤버였을때 찍은 광고는 보면 씁쓸하면서도 그 시절이 그립더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그래 ㅠㅠㅠㅠ 일단 나머지 멤들 보려고 리얼리티도 다시 보고 그러면 왠지 모르게 그 때의 걔가 생각나...... 딱 이 말이 맞는거 같아 지금은 안 좋게 나가서 응원하고 싶지도 않고 미운데 그때 그 시절 걔만 생각하면 그때의 걔는 정말 잘해줬었는데••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진짜 마음이 똑같다.. 지금은 응원안하고 싶은데 그때의 걔는 당시 멤버로 부정하고 싶지가 않아... 정말 그때는 좋았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된건가 싶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걔가 팀에 끼친 피해만 생각하면 화나고 왜 그랬는지 이해해줄수 없는데 그냥 딱 그때 그 시절 걔는 정말 좋았었는데 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0억이 진짜 누구집 개 이름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0:53 l 조회 1
박항서는 은퇴했으면 그냥 베트남에서 국빈 대접받고 살던가
0:53 l 조회 1
홍명보 추구미 윤돼지임?
0:52 l 조회 2
아니 선수들은 3일넘게 죄인되서 고개를 못들고 있는데 쟤는 뭐가 그렇게 당당해?
0:52 l 조회 2
벤버지 불러와라
0:52 l 조회 3
진짜 정말 건방지네
0:52 l 조회 5
홍명보 진심 진지하게 자기애성 인격장애임?
0:52 l 조회 14
이민성 썰이 사실이라고 생각하고
0:52 l 조회 32
우와 끝나고 손 넣고 나가는 ㅆㄱㅈ...ㅋㅋ
0:52 l 조회 13
수많은 기자회견을 봣지만
0:52 l 조회 17
무조건 국내감독이면 걍 의심됨
0:52 l 조회 19
와 축구세금 먹는거봐2
0:52 l 조회 72
녹화로 방송에 내보낼거면 월드컵 방영하는 방송국이 두개인데 좀 말이라도 맞추던가, 이것도 타이밍 못 맞춰서 들키냐1
0:52 l 조회 26
다들 벙찌는걸 떠나서 좀 무서워함
0:52 l 조회 45
생방도 아니고 녹방을 이시간에 왜함?2
0:52 l 조회 17
이민성 황선홍 제2의 클린스만
0:51 l 조회 31
이런 얼척없는 기자회견 처음임
0:51 l 조회 11
홍명보 귀국하는 순간 돌맞을듯
0:51 l 조회 10
이민성 감독 임시감독으로 유력함3
0:51 l 조회 44
진심으로 외국감독 안 온대???3
0:51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