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플 보고 생각난 건 맞지만 지금 플만 콕 집어 얘기하는 거 아냐ㅓ 항상 평소에 보면 항상 불리해지면 ㅇㄱㄹ라 하고 익명인데 어떻게 아냐 하고.. 틀린 말은 아니지만 흐름 보면 솔직히 웬만하면 알겠던데 나는 그 어투나.. 상황에 따른 반응이 다르다는 말임
|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
지금 플 보고 생각난 건 맞지만 지금 플만 콕 집어 얘기하는 거 아냐ㅓ 항상 평소에 보면 항상 불리해지면 ㅇㄱㄹ라 하고 익명인데 어떻게 아냐 하고.. 틀린 말은 아니지만 흐름 보면 솔직히 웬만하면 알겠던데 나는 그 어투나.. 상황에 따른 반응이 다르다는 말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