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40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1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나재민이 왜 진짜야??뭐가 진짜라는거야.?? | 인스티즈

나재민이 왜 진짜야??뭐가 진짜라는거야.?? | 인스티즈

나재민이 왜 진짜야??뭐가 진짜라는거야.?? | 인스티즈

 

이거보고 왜 진짜인지 깨달음...팬이 잃어버린 포카 찾아주려고 가지고다니는 나재민이 진짜다...
대표 사진
익인1
나진짜는 재민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는 여솔1 남그룹1 파는 정말 타팬인데 얘는 진짜인 것 같아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재민은 진짜라니까요 여러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정말 대박인거같아ㅠㅠ 진짜맞아 확실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나 솔직히 내돌이든 타돌이든 진짜 대놓고 떠먹여주는 팬사랑 잘 안 믿는 편인데 재민은 진짜야... 타팬인 내가 봐도 진짜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0
대박이다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he is real...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NANA IS REAL...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5
헐 나이거 큰방에서 봤는데 찾아줬네 재민대박이다 헐이네 와. ..... .. ..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거 보고 팬분 안타까웠는데 팬싸때마다 가지고 다닌거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 나나야....근데 팬싸 또 가신분도 대단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헐...........현실로 입 떡벌어졌어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대박이다...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재민이는 진짜야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20
왜 진짜인지 모르겠는데 나재민은 진쩌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레전드 등극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재민은 진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눈무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진짜다.....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25
진짜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진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헐 재민이 호감이었는데 이거 첨봤어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재민은 나짜다
의도하진 않았지만 저 나재민이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재민은 나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재민은 나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첨봤어 … ㄱ대박 재민아 진짜 너가 최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재민은 나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재민은 나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재민은 나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재민은 나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재민은 나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나짜다라는 말이 여기서 나온거구나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재민이잖아… 정작 잼니는 성 붙이는거 되게 서운해함ㅜㅜ 악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재민은 나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재민은 나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ㅠㅠ…… 짱이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이거 봣었는데 올해 입덕한... 개몽총한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나 진ㅁ자 ㅇㅣ거볼때마다 눈물고임 사랑한다 나재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짜는 진재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 [단독] "18세 나이 차 극복…"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234 7:2114177 0
연예/마플사촌오빠랑 둘이서 바닷가 가는거 할 수 있음? 비키니 입고204 06.26 22:4915247 0
연예 명품백 골라줘 엄마랑 의견 엄청 갈림166 06.26 22:4110091 0
드영배진짜개레전드 인생드라마 1개만 추천해줘166 06.26 23:045449 1
엔시티 위시 사쿠 키링 졸업했다네... 58 06.26 21:501850 1
홍명보 해줘축구 아님
13:28 l 조회 1
진지하게 남아공전 원인이 뭔지 알고싶다
13:28 l 조회 1
OnAir 자꾸 아까운 상황이 계속되네
13:28 l 조회 1
벨기에가 한 골 더 넣으면 이집트 비상인가?
13:28 l 조회 1
이집트야 정신차려 너네 이기면 다음 상대가 한국이라고
13:28 l 조회 1
OnAir 이집트야 힘내.. 호주는 싫자나..
13:28 l 조회 1
이집트는 살라 말고는 없지?
13:27 l 조회 10
왕사남에서 박지훈은 정말 다시 봐도 최고였다
13:27 l 조회 8
OnAir 프리킥 제발 ㅠ
13:27 l 조회 8
OnAir 막지 말아다오..
13:27 l 조회 11
마플 알디원 포지션 질문(혹시몰라마플달았음2
13:27 l 조회 14
kbs 월드컵 자막봐 ㅋㅋㅋ1
13:27 l 조회 55
엽닭은 뮤슨맛이 제일 맛있음?
13:27 l 조회 3
스포츠 군면제 << 이거 없애는게 맞는거 같지 않아?1
13:27 l 조회 20
샤갈 걍 스페인 응원한다 ….. ㅋㅋㅋㅋㅋ 1
13:27 l 조회 24
이집트 이란 경기 중인데 "한국을 살라달라”
13:27 l 조회 38
OnAir 이제 경기 시간 얼마 안남았지 ?
13:27 l 조회 18
남아공 이겻으면 이 난리 안쳐도 되는거잖아1
13:26 l 조회 31
확실히 이집트 이란 이기면 16강 진출 가능할지도
13:26 l 조회 29
난 카보베르데 응원 할란다 다들 어디 응원할거야
13:2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