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98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이창섭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7년 전 (2018/9/17) 게시물이에요
멤버 많아지면 각자 분량도 줄텐데...
대표 사진
익인1
만들거야 중국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그거 말고 한국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오지 않을까? 새 고정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팀 새로 만들면 화력 분산 때문에 힘들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또 집안싸움이냐고 난리날걸....이러나 저러나 난리남..실제로 분산도 있겠지만 도대체 남은 멤버들은 어디로 가라는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중국팀이라.. 한국 시장 작아서 한국팀이 일본팀까지 하는 판국에 두팀 만드는건 오바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분량 없다 많다로 싸우고 동선으로 싸우는것보다 팀하나 만드는게 평화롭겠어; 하지만 스엠이 안만들것같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상식.. 싸움나고 분열날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국팀 새로 만드는 거는 레알 오바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분량 나노인거보다 집안싸움이 낫지 가수를 무대에서 제대로 얼굴을 못보는데ㅋㅋ성적때문에 가수활동 제대로 못하는거보다 팀을 나누는게 낫다고 생각함 애초에 엔시티 자체가 그런거 자유롭게 하려고 만든 체제인데 못보여지는멤버들은 무대도 제대로 못서면 단점만 받고 너무 손해자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k리그 평소에 보던 팬들은 이 사태가 익숙할듯
15:02 l 조회 1
스페인 다음경기 언제지? 어짜피 한국은 망했고
15:02 l 조회 3
홍씨들아 너네도 이름 말할 때 한 번에 못 알아들음?
15:02 l 조회 2
저연차는 헤디 의견이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15:02 l 조회 3
콩고는 이기면 좋은 이유가 있어?1
15:02 l 조회 4
박주호 같은 사람들이 축구행정해야되는데
15:01 l 조회 8
오스트리아 vs 알제리 여긴 쫌4
15:01 l 조회 16
막말로 연봉을 건드려야 뭐가 잘못됐는지를 알지
15:01 l 조회 8
송은석 이 때 언제야..?4
15:00 l 조회 18
마운자로 하고 두달먼에 15~16키로 감량했는데5
15:00 l 조회 43
라이즈 집대성 개웃기닼ㅋㅋㅋㅋ
15:00 l 조회 20
이경규도 은근 축잘알인듯5
15:00 l 조회 36
현대차 주식 안오르는 이유가 있다
15:00 l 조회 24
홍은 이미 최종예선부터 조짐이 보이지 않았음?4
15:00 l 조회 25
짹에서 민경 말많은거 대학 고려대 갔다고 저러는거임..? ㄹㅇ???
15:00 l 조회 22
이번 월드컵 다른 나라 경기도 보게 될 줄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
14:59 l 조회 7
홍명보 경질 안 하잖아? 아시안컵까지 봐야함3
14:59 l 조회 32
정보/소식 정몽규, 홍명보 뒤에 숨은 ㄹㅇ 문제인 축협고인물3
14:59 l 조회 90
애들아 나 저녁 김볶밥 먹을까2
14:58 l 조회 5
근데 우즈벡 콩고한테 이겨도 3순위인데 심지어 득실점차이 현재 -7점이라서 이길거면 진짜 5:0 6:0 이렇게 대승해야 올라갈 ..2
14:58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