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66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진짜 대박대박 좋다
대표 사진
글쓴이
32초 부분은 ㄹㅇ 박제해야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선인장도 들어줘!! (지나가는 쨍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지금 듣고있다 힣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래따!! 닮아도 들어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다음 재생목록에 추가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 학연이 자작곡이라 학연이 음색에 찰떡이야ㅠㅠㅠ 인스타한다면 학연이 인스타에서 투닥투닥도 들어주라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또 뭐라뭐라 하는건지 귀에 꽂히질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맘은 너하나뿐인걸~~~
겁나 애절해ㅜㅜㅜㅜㅜ음색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들을 줄 아는 사람이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막을 가졌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참고막 ㅇㅈ합니다❣️ 발라드 짱 좋은거 많아용 손의 이별, Time machine, sad eding 들어봐주세용... 새드엔딩에서 학연이 파트 음색 대박적으로 좋아...조금 짧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앙 ㅠㅠㅠㅠ 다 재생목록에 넣고온다ㅠㅠㅠ 고마워! 근데 엔님 목소리가 이렇게 좋고 오래도 잘하는데 솔로곡 하나밖에 없어서 눈물낭 ㅜㅜㅜㅜㅜ 도원경에서 낮과 밤이~하는 파트도 너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허억 당신..참고막 중에 대장 참고막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쓰니덕분에 나도 대답은 너니까 오랜만에 들어야겠당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히 노래 자체도 가을 분위기 나서 더 죠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임티 귀여워...좋아해주니까 팬인 내가 다 고맙다 참고막대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증가능 타팬인데 빅스분들 노래 중에서 젤 좋아함
뮤비도 많이 보고 그랬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그냥 수록곡인줄 알았는데 뮤비도 있었구나! 보러가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복면가왕 암연도 좋고 유툽에 그대 내게 다시도 좋아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학연이 목소리 보물이지 ㅠㅠㅠ 원래 발라드 그룹 준비하던 요니 ㅠㅠㅠㅠ 나보다 조금 더 높은곳에 니가 있을뿐이라는 노래도 학연이가 커버했는데 진짜 조아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욘 음색이 좋다면 욘이 부른 난데모나이야도 꼭 들어봐야해...너의 이름은 오스트 커버한건데 곡이랑 욘이랑 너무 잘 어울려ㅠㅠ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이닉스 100일때 살걸
14:28 l 조회 1
미스틱은 남돌은 키우면 안될듯
14:27 l 조회 10
77 개정안 나만 마음에 들어? 진짜 갓법이네
14:27 l 조회 8
싫은걸 전시하고 티내는게 문제인건데
14:27 l 조회 12
정보/소식 "반찬 받고 인사도 없어" 시모 지적에 며느리가 한 말...남편 '버럭'1
14:27 l 조회 8
그냥 지금 여기 주어불문하고 탈퇴멤 팬이 개많은거같아2
14:27 l 조회 31
놀티켓 무조건 폰 앱이 젤 좋아?2
14:26 l 조회 16
정보/소식 이 대통령, 음주 강요받다 숨진 여성 소방관 사건에 "최악 갑질”
14:26 l 조회 25
탈퇴멤 딴 건 모르겠고 굿즈등등이 너무 아까웠음..
14:26 l 조회 23
정보/소식 박수받으며 떠나는 아이오아이가 남겨둔 가능성 [K-POP 리포트]
14:26 l 조회 8
아까 탈퇴가 병크면 해체한 그룹은 뭐냐는 글 있었는데3
14:26 l 조회 50
수원 길거리에서 양팔을 축 늘어뜨리고 서 있는 수원 펜타닐 좀비 영상이 사실로 밝혀짐
14:25 l 조회 48
주린이 파란불도 즐거운 이유
14:25 l 조회 27
토이스토리덕후들아 이번에 5 나온거 어떰??
14:25 l 조회 11
그냥 사람을 불호로 표현하는게 정상은 아니잖아1
14:25 l 조회 20
남돌 코디들 바지 벨트까지 메주는구나 ㄷㄷ4
14:25 l 조회 58
난 본진 아닌 빠순이가 말 얹는 것도 싫지만
14:25 l 조회 12
탈퇴멤 싫다=정병 이렇게되는게 웃긴데18
14:25 l 조회 55
미디어 미스틱 남돌 ARrC(아크) 데뷔 2년 만 팀 종료 및 갠활 체제 도입
14:24 l 조회 46
환연 보고 싶은데 너무 길어서 못보겠음
14:2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