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7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아무리 선후배 그룹끼린 사이 좋더라도 팬들까지 이어지는 경우는 잘 없지 ??
대표 사진
익인1
없을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잘 못본 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긴 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렇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그냥 무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필요할때만 좋은척하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맞음 ㅠ 이거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옛날에 ㄷㅂㅅㄱ-ㅅㅍㅈㄴ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나는 그분들 팬덤은 잘 몰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좀 지나고 괜찮은거지 초반 -중반은 많이 싸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좋다고 알려져있는데 사실 누구보다 겁나 싸웠음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내 본진은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젤리피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입덕한지 얼마 안되긴 했지만 서로서로 걱정하고 응원하고 좋아하는 것만 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좀... 그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빇-뀨 모르겠는데 빇-벨 은 그닥.......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내가 뀨라서 그랬나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좋을 수가 없엌ㅋㅋㅋㅋㅋㅋ 소속사가 헛짓거리하면 결국 욕 먹는게 선배그룹 후배그룹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전본진 엄청 신인인 그룹 팬들이랑은 사이 좋음 바로 다음 그룹팬들이랑은 맨날 싸우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본 걸그룹인데 음.. 아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없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단 우린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그 비원에이포 오마이걸 ㄱㅊ아보이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름 좋은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린 안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는 진짜 좋아 친구도 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갓세븐 데식 선후배라기엔 거의 동기들이지만 사이좋지 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ㅁㅈ 진짜 좋아 진영이랑 원필님 친구 재범이 영케이님 친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긴 대박이지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린 뭐 거의 일방적으로 쳐맞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린 딱히 교류없어서 별 생각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비포 오마이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별생각없었는데 어떤계기로 싫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먼저 건들지만 않으면 아무생각 아무관심도없었는데 계속 건들여서 싫어짐 가수가 잘난거지 자기들이 그가수인마냥 말하는게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음 우리는 좋은것 같은데 너무 나만의 생각이려나ㅋㅋ 약간 분야도 다르고 해서 그런듯? 약간 결국 같이 좋아하게 된 팬들도 많아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 전소속사때 좋았던거같은데 나오고 그 소속사 언플때매 좀 트러블 있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래도 리센느 소속사는 대표가 애들 잘해주는듯
14:58 l 조회 1
리센느 요요가 진짜 명곡인데 안유명하더라
14:58 l 조회 1
트위터 들어가자마자 이런 글 봄
14:58 l 조회 8
양산 암막 얼마나 되냐에 따라 다르고 브랜드에 따라서 다름
14:58 l 조회 2
큰방에서 마플 달리는거 결국에는 멤까기로 끝나는데
14:58 l 조회 3
신화 앤디랑 슈주 이특이랑 2살 차이밖에 안나네
14:58 l 조회 5
수빈이 요 표정 진짜 너무... 너무 ㄱㅇㅇ
14:57 l 조회 6
가고 싶었던 공연 예대 터졌다 ...
14:57 l 조회 10
아 본진 빨리 바빠지면 좋겠다
14:57 l 조회 11
내가 봤던 탈퇴멤 중에 가장 영향력 쎄게 느낀 멤버가9
14:56 l 조회 66
커뮤는 팬 많은데 장땡이다 최애가 한일도 아닌데 끌려나오고
14:56 l 조회 15
본진 계자설 자꾸 푸는거 짜침
14:56 l 조회 42
와 나 암막양산 처음 써보는데 개쩐다....6
14:55 l 조회 63
스트릿 월드 파이터 태용 나오네7
14:55 l 조회 57
난 탈퇴멤때문에 못본거중에 제일 궁금한거7
14:55 l 조회 66
배아프다
14:55 l 조회 9
간헐적단식 16시간5
14:54 l 조회 39
리센느 노래 러브 어택보다 데자부, 핀볼이 더 좋아6
14:54 l 조회 27
보통 돌들 제대하면 당일날 라이브 키나??6
14:53 l 조회 39
탈퇴멤때매 찍어둔거 못나오는거 개빡친다ㅎ...4
14:53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