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7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아무리 선후배 그룹끼린 사이 좋더라도 팬들까지 이어지는 경우는 잘 없지 ??
대표 사진
익인1
없을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잘 못본 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긴 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렇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그냥 무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필요할때만 좋은척하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맞음 ㅠ 이거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옛날에 ㄷㅂㅅㄱ-ㅅㅍㅈㄴ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나는 그분들 팬덤은 잘 몰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좀 지나고 괜찮은거지 초반 -중반은 많이 싸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좋다고 알려져있는데 사실 누구보다 겁나 싸웠음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내 본진은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젤리피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입덕한지 얼마 안되긴 했지만 서로서로 걱정하고 응원하고 좋아하는 것만 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좀... 그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빇-뀨 모르겠는데 빇-벨 은 그닥.......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내가 뀨라서 그랬나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좋을 수가 없엌ㅋㅋㅋㅋㅋㅋ 소속사가 헛짓거리하면 결국 욕 먹는게 선배그룹 후배그룹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전본진 엄청 신인인 그룹 팬들이랑은 사이 좋음 바로 다음 그룹팬들이랑은 맨날 싸우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본 걸그룹인데 음.. 아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없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단 우린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그 비원에이포 오마이걸 ㄱㅊ아보이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름 좋은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린 안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는 진짜 좋아 친구도 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갓세븐 데식 선후배라기엔 거의 동기들이지만 사이좋지 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ㅁㅈ 진짜 좋아 진영이랑 원필님 친구 재범이 영케이님 친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긴 대박이지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린 뭐 거의 일방적으로 쳐맞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린 딱히 교류없어서 별 생각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비포 오마이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별생각없었는데 어떤계기로 싫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먼저 건들지만 않으면 아무생각 아무관심도없었는데 계속 건들여서 싫어짐 가수가 잘난거지 자기들이 그가수인마냥 말하는게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음 우리는 좋은것 같은데 너무 나만의 생각이려나ㅋㅋ 약간 분야도 다르고 해서 그런듯? 약간 결국 같이 좋아하게 된 팬들도 많아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 전소속사때 좋았던거같은데 나오고 그 소속사 언플때매 좀 트러블 있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두찜 닭발 먹어본 사람?
17:06 l 조회 3
하얀 면바지면 많이 비칠려나
17:05 l 조회 7
이거 멜론 99도 말하는거임?3
17:04 l 조회 60
코르티스 나이 생각보다 더 어리네
17:04 l 조회 12
피방말고 집PC로 티켓팅 하는익들아 이유가있어?9
17:04 l 조회 15
한달내내 비 온다는거 다음달이었나?3
17:04 l 조회 29
아이돌 포토이즘 프레임은 걍 지역구 아무 포토이즘이나 가도 있는거지?2
17:04 l 조회 9
냉장고 아래쪽에 이거 뭐같아..?? 벌레알같아??🥹10
17:02 l 조회 91
제임스랑 마틴 개신나하다가 현타맞는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
17:02 l 조회 16
다들 구드나 네이버박스 뒤적거려봐 1
17:02 l 조회 42
원래 안그랬는데 취준 길어지니까 사람이 진짜 개추해지는거 같음1
17:01 l 조회 32
두달 남은 여름휴가 기대된다 했는데 꼽 먹음1
17:01 l 조회 37
나 살면서 정규직 처음 해봐....2
17:00 l 조회 78
한다리 건너 지인 스엠 다니는데 6
16:59 l 조회 292
Sm Ar 팀도 3.0 하면서 갈아엎었나4
16:59 l 조회 96
짹 서치밴 푸는법 없어...?8
16:58 l 조회 38
연준 팬 있어?9
16:58 l 조회 22
놀에서 티켓팅하는거 앱이 나아?5
16:58 l 조회 48
타팬이면서 그냥 지나가지 굳이 말 얹어 놓고는2
16:58 l 조회 43
블핑 이번 신곡은 왜 음원 망한거 같아?5
16:58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