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78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9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강지영 그 어린나이에 온갖 루머에 싸이에 죽고 싶단 말까지 쓴거보고 너무 불쌍함 | 인스티즈

 

 

15살에 데뷔한 애 보고 

파주퀸이니 뭐니 이상한 루머 만들어서 괴롭히고 

지영이 친구 말로는 번호까지 알아내서 욕문자 보내고 

카라 무대할때도 밑에 관객들이 욕해서 힘들어햇다고 하고.. 

지금 일본에서 활동한다는 이유로 욕먹는것도 어이없고ㅜ 

열심히 노력해서 지금 일본어도 거의 현지인 수준으로 하고 

영어랑 중국어도 한다고 함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죽으면 너넨 어떻게 할거니? 이거 진짜 와... 너무 마음 아프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두달 남은 여름휴가 기대된다 했는데 꼽 먹음
17:01 l 조회 3
나 살면서 정규직 처음 해봐....
17:00 l 조회 18
한다리 건너 지인 스엠 다니는데 2
16:59 l 조회 60
Sm Ar 팀도 3.0 하면서 갈아엎었나1
16:59 l 조회 37
짹 서치밴 푸는법 없어...?4
16:58 l 조회 17
연준 팬 있어?6
16:58 l 조회 11
놀에서 티켓팅하는거 앱이 나아?2
16:58 l 조회 24
타팬이면서 그냥 지나가지 굳이 말 얹어 놓고는
16:58 l 조회 27
블핑 이번 신곡은 왜 음원 망한거 같아?3
16:58 l 조회 27
굿즈 사고도 후회 안 하는 익들 있어?11
16:57 l 조회 43
20살여자 카드지갑 브랜드 추천해줘4
16:56 l 조회 30
제티비씨가 은근 예능 많았구나
16:56 l 조회 11
엄마랑 처음으로 단둘이 해외여행4
16:56 l 조회 62
혹시 오늘 서울 더워???3
16:55 l 조회 39
남규리는 지금도 천상계로 예쁘네1
16:55 l 조회 11
놀티켓 혼자서 양일은 어렵나?5
16:55 l 조회 63
인사팀 입사했는데 나밖에 없어서 실수할까바 무서워욤
16:55 l 조회 24
요즘도 스밍 하나
16:55 l 조회 10
입사는 2월말했고 일한거 3월2일이니 신입맞나?
16:55 l 조회 16
내 권력...친구 성심당 다님3
16:55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