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79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엑소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8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메인보컬 리드댄서 서브래퍼 그래 뭐 그렇다쳐 는 무슨 포지션 상타취로 무대 씹어먹지 얼굴 ? 잘생겼어 근데 예뻐 귀여워 사랑스러워 청순해 피지컬 말해 뭐해 상체는 예의상 있고 허벅지는 굵은데 종아리 겁나 얇고 쭉 뻗어있고 비율도 좋지 머리는 동그래가지고 턱도 짧아서 앞에서 보면 동구래미 옆에서 보면 턱 외랑둥이가 재본 결과 130도의 턱을 가지고 있는데 대박 왕자 그자체 귀족 그자체 취미들도 핫 참나 미술 체육 사진 영상 다 섭렵하고있고요 그냥 가볍게 하는게 아니라 전문가 수준으로 잘하는데 내가 어떻게 견뎌 게다가 성격은 또 어떻고 성격은 왜이렇게 또 사랑스러운거야 ? 숨만 쉬어도 귀엽다고 앓는데 요즘 아주 대놓고 애교를 부리니 내가 살아남겠나 하루에도 몇십번씩 기절하고 깨어나느라 죽을것같은데 아니 그리고 지금 커버곡 듣고 있는데 목소리 뭐냐 지중해엘프 맞고요 르네상스맨 맞고요 여기가 천국인가 정국아 혹시 하늘에서 떨어질때 안아팠니 날개 숨기느라 ? 하 암튼 정국이 너무 신기해 정국이 어머님 내 롤모델 이런 아들 낳으려면 어케 해야되죠 ㅠㅠㅠㅠ 아아 아무튼 항상 잘하고 있는 정국아 사랑해 사랑해 !!!!!!!!!!!!

아니 진짜 정국이 내가 좋아하지만 너무 신기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정구가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깨국 !!! 깨져도 전정국 !!!!!!!!! 사랑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국아 진짜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다잘하는데 그중 본업을 제일 잘해버리면 어떡하냐고... 그리고 이정도로 잘하면 제잘난맛에 살수도 있는건데 어떻게 매번 부족하다 그러고 좀더 잘하자그러구 자기한테 채찍질을 멈추지 않는건데.. 그렇게 채찍질 자꾸하다가 동.구래미까지 가버릴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시즈니가 왜 시즈니인가를
13:20 l 조회 11
인기 얻는건 좋은데 정병이 너무 많아지니까
13:20 l 조회 4
그냥 자기 기분 나빠서 욕하는건데 왤케 당당함?1
13:20 l 조회 10
레몬탱 뭔가 오마이걸 떠오르지 않아??4
13:20 l 조회 8
팬들이 싫어할거란 생각을 못했나3
13:20 l 조회 18
ㅇㄴ 러브버그 집까지 기어들어오네3
13:19 l 조회 11
걍 저기판은 유난심하고 까빠 개많은데2
13:19 l 조회 55
ㅎㅌㅎ 견제 진짜 심한듯5
13:19 l 조회 31
막막콘 이후로 감정생김 2
13:19 l 조회 38
걍 뒷우정 하세요1
13:18 l 조회 53
집에 가고싶어
13:18 l 조회 7
내최애 정병 여기서 지혼자 빌드업하다가 갑자기 마플글씀
13:18 l 조회 19
탈퇴멤 관련은 타팬은 말 안얹는게 맞음4
13:18 l 조회 49
요즘 음식점들보면 맛도 없고 청결도 그렇고 기본도 안하는 곳 진짜 많은 것 같음
13:17 l 조회 11
라 이 즈 아 이 브 아 일 릿 그룹 이름 이쁘다1
13:17 l 조회 19
엔믹스 배이야 평생 행복해라1
13:17 l 조회 45
너익들은 코요태 빽가가 왜 예명이 빽가인지 알아?
13:16 l 조회 59
엄청 마른 사람은 러닝하면 별로려나6
13:16 l 조회 47
희승 헬스 아예 안한대2
13:16 l 조회 65
근데 저 탈퇴멤이 범죄터져서 나간것도 아니고26
13:16 l 조회 1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