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81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트와이스 팬들아 우리 팬미팅 장소 변경 되겠지? | 인스티즈

 

제발 장소 바꿔줘 부탁이야 제왑..
대표 사진
익인1
안바뀔듯.. 이미 다 알고 하지않았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바뀔거야 ㅂㄷㅂㄷ (정신승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팬들 어케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껴야해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트둥이들 감기 걸릴까봐 걱정됨ㅠㅜㅠ 우리는 완전 껴입고 가면 되는데 트둥이들은ㅠㅜㅜㅜㅜ 롱패딩 안 입힐꺼면 야외 팬미팅은 안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숨만 나온다 진짜 제왑 일처리 뭔데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 11월달에 컴백한다는 말도 있는데 감기 걸리면 진짜 제왑 뿌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작년 10월말날씨 그렇게 춥지않던데 제왑도 그거 생각하고 잡지않았을까... 저 한파온다는거 진짜 아니였으면 조ㅠ게ㅛ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 10월은 진짜 춥다고 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 안오면 안바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받아드리는중... 드레스코드는 무리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잠만 나 롱패딩을 입고 가야되나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탈퇴가 병크이면 해체한 그룹은 뭐가 되는거임
14:05 l 조회 1
애들아 나 이번주에 상하이 가거든??!???!?!!!
14:05 l 조회 1
탈퇴한 과정 앙딱정 보면 팬들 감정 안 좋은건 이해되는데..?2
14:04 l 조회 34
정보/소식 한국 여성, 84세까지 '집안일' 한다…남성은 44세2
14:04 l 조회 24
요르단이랑 알제리중에 오늘 지는 팀은 끝이었어??
14:04 l 조회 6
와 근데 정국같은 완전 1군돌도 트위터에 자기 이름 서치해보는구나2
14:03 l 조회 26
탈퇴 = 병크 맞지7
14:03 l 조회 38
단체활동 열심히 할거하고 나가는게 차라리 선녀인게3
14:03 l 조회 27
ㅁㅋ 병크멤이라고 하는 건 오바고 앞으로는 언급 안해야됨3
14:03 l 조회 56
악플 같으면 그냥 피뎁을 따세요
14:02 l 조회 19
근데 1년 내내 번복 많이해서 소문났던거 맞음ㅋㅋㅋㅋ4
14:02 l 조회 117
팬인데 아무생각도 안든다
14:02 l 조회 30
각자 갈길 가자해도6
14:01 l 조회 90
퇴근하고 토이스토리5 보러가기로 함~1
14:01 l 조회 19
오늘 바람 짱많이 분다
14:00 l 조회 8
탈덕할때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탈덕하는 사람이 많나?4
14:00 l 조회 32
대부분 10대때 계약한걸텐데2
14:00 l 조회 54
지금 헬스장 등록하러 갈 건데 보통 얼마나 걸림?? 금방 끝나??4
14:00 l 조회 28
라이즈 디디던 노래 좋다4
14:00 l 조회 36 l 추천 1
앙딱정 보니까 엔시티팬들 기분 나쁠만하구만ㅋㅋㅋ7
14:00 l 조회 19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