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2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1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ㅍㅂ에서 봤는데 완전 펑펑 울던데..
대표 사진
익인1
감동 받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가득 차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타디움 공연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타디움 공연이 엄청난 곳이야 ?!!!
몇명 들어가는 곳인데? 내가 타팬이라 잘 몰라서... 미안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https://www.instiz.net/pt/5783093?category=2 요런 느낌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 있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엑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티필드고 벅차지...제일 큰 스타디움에 아미밤가득차고 소수의 가수들만 공연하는곳에서 공연하는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다가 타국에서 그렇게 해서 신기하고 벅차고 이랫나보다 ㅠㅠ 지민님 평소 조아하는데 넘 서럽게? 울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루공연에 67억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티필드 5만명? 정도 들어갔을 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엥 많이 들어가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GIF
첨부 사진관객석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아 대박이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레나 < 돔 <스티디움 순으로 큰데임!! 어어엄청 크고 안울려고 하다가 마지막에 노래부르면서 울컥했나벼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쿠나ㅠㅠㅠㅠ 뭔가 귀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ㅌㅇㅌ로 시티필드에 있던 팬들이 파도타기하는것만 봐도 울컥했는데 거기서 공연하는거면 그 감동이 오죽할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두 파도타기 하는 거 보여주라 궁그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가 표면적으로 아는것보다 더 뭔가 벅차오르는게있응듯
지민이도 그런얘기 한적있어서 ㅠㅠㅠ 콘서트때 아미들보면서 진짜 힘든거 다 힐링한다했었거든 ㅠㅠ근데 그게도 미국에서 스타디움공연처음한거고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행복하게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위에 움짤보고 내가 울컥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같아도 벅찰 거 같아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늘 북미공연 마지막이기도 했고 첫 스타디움이었고 또 지민이 개인적으로 여러 감정들이 섞였겠지..? 슬로건 문구도 너무 눈물버튼이었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슬로건 문구 뭐였는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지나가던탄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앵 가수 입장에선 엄청 뿌듯한 문구네 ㅠㅠ 저거 언제 들었는데? 마지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우리 마지막 곡 love myself 때 아미타임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새상에 나 눈물날거같아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거의 우리나라에서 잠실이라 생각하면 되는데 잠실보다 수용인원 좀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리고 벅차서 행복해서 운거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뻐서 우는거겠지?ㅠㅠㅠㅠㅠㅠㅠ나같아도 저 공연장에서 무대하는 사람이면 엄청 벅찰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벅차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야 나 이제 일어났ㄴ데 울 애기 울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민이 콘서트에서 팬들 보는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다던 애라서 ㅜㅜ 오늘 벅찰 듯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8
스타디움이요...?????
내가 아는 그 스타디움...?
겁나 큰..?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9
뭐야 나 타팬인데 슬로건 문구보고 내가 울컥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그치..트윗보고 탄소는 울어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끌어안고 저 타자친 손가락 입에 와랄랄랄하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허흑..팟찌밍 ´༎ຶ ۝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옛날부터 국대에 참 진심이었던 손흥민 카톡을 보자..
0:11 l 조회 2
기자회견 보고 자려고 했는데 너무 졸리다ㅠ
0:11 l 조회 10
홍명보 감독이 당시 3인중에 결국 선임된 이유2
0:10 l 조회 58
리센느 메이도 서치 난이도 높네1
0:10 l 조회 18
와중에 이강인 이적 언제뜨려나 이제 ㅈㅉ 곧인데2
0:09 l 조회 28
난 진짜 손흥민이 토트넘 왜나갈까 그랬는데1
0:09 l 조회 68
쇼크랑 픽션은 근본임1
0:09 l 조회 9
요즘 유하 수인 원희 지우 원빈 윈터 왜 이렇게 좋지1
0:09 l 조회 17
내돌콘서트 보고싶기도 한데 텅텅콘 될까봐 안했으면 좋겠어 3
0:08 l 조회 19
홍명보 사퇴 안할것같은데1
0:08 l 조회 33
보넥도 작년에 3컴백이었어 4컴백이었어??6
0:08 l 조회 26
은석 진짜 개ㅐㅐㅐㅐㅐ까시다10
0:08 l 조회 54
홍명보 사퇴기자회견(?) 23분전10
0:07 l 조회 88
기자회견 어디서 봐 ?
0:07 l 조회 28
라이즈 지금 바로 서울 올라오고 있어?7
0:07 l 조회 97
월드컵 보면서 리오넬만 3명 봄3
0:06 l 조회 30
정보/소식 i-dle (아이들) 'Gimme Dat Love' Concept Image 1
0:06 l 조회 24
월드컵 끝났고 컴백도 6월 안에 다 끝나서3
0:06 l 조회 58
엔하이픈 새로 나온 노래 개좋다1
0:06 l 조회 23
더발룬티어스 md 티셔츠 살까말까ㅠ2
0:05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