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27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3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현재 머글 관심사 화장품...  

아무튼 나는 미국 동부에서 대학다니며 고짓집에서 알바중인 익이야! 사실 익예는 잘 몰라서 큰방에 쓸게 아니면 지적해주라 옮길게 💕  

 

몇주전부터 계속 가게에 전화가 오는거야 케이팝 틀어요? 케이팝 누구누구 있어요? 하길래 우리 가게는 멜론 100위 틀거든 (내계정임,,,) 그래서 케이팝 요새 유명한거 틀어요~ 했더니 비티에스 노래 있어요? 하는고야 그래서 예스~ 하고 끊으려고 했더니 방탄 노래 추천해주길래 받아적었어 ㅋㅋㅋ 그리고 하도 케이팝 관련 전화가 많이 와 슈주 워너원 엑소 등등! 그래서 요새는 전화 받고 목소리가 기대에 차있는 상태로 두유 플레이 케이팝,,,? 하고 물어보면 알유아미..,? 하고 물어보는게 답이 돼써... (전화 하는 손님들 다 외국인이야...) 

근데 신기한게 케이팝이 점점 유명해지니까 가게 매출도 올라 ㅋㅋㅋ 우리 큰 가게라 평소에 팁 인당 150불씩 받아갔는데 요새는 200불이 넘은 정도로 바빠...  

오는 손님들 거의 다 케이팝 알고 따라부르고 떼창도 해 ㅋㅋㅋㅋ 내 동창은 콘서트도 다니더라고.. 나도 입덕 해봐야게써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알유아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어보면 진짜 너무 들뜬 목소리로 오예쓰~~~~!!!~~!~!~ 해서 웃게돼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핳 뿌듯뿌듯 기분좋드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잠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했는데 내가 다 기분 좋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뭔가 뿌듯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탄 예아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ㅇㅇ알유아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귀여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스!!!! 아이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뿌듯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클리스만 -> 홍 -> 이민성? 진짜 최악은 없겠지했는데
0:57 l 조회 1
카트르때 ㄹㅇ재미잇었던거네...
0:57 l 조회 4
갈수록 미친짓만 하네 이것들이
0:57 l 조회 3
벤투 미화라고 하는 애들은 이강인 팬들인가ㅋㅋ
0:57 l 조회 13
케리그 인기구단이 전북 울산 서울 수삼인가1
0:56 l 조회 21
돌판 축돌이들 빡쳤겠지1
0:56 l 조회 21
선수들 시간은 어쩔거임
0:56 l 조회 13
근데 축협 회장 자리는 어케 하는거임 1
0:56 l 조회 12
벤버지 가능성 0입니다3
0:56 l 조회 55
아겜은 어떡하냐 이번에 금 어렵겠지
0:56 l 조회 24
녹화본이면서 왜 현지시간에 맞춰서 라이브하는척함ㅋㅋㅋㅋㅋ1
0:56 l 조회 24
벤투는 내 기억으론 그전까지 못미덥=> 16강?! 단체로 벤버지4
0:56 l 조회 45
벤투 미화라는 애들은5
0:56 l 조회 94
와 근데 홍명보 상황파악이 안되는건가? 진짜 상상이상인 사람이네
0:56 l 조회 17
근데 이민성 국대 감독 됐다치고 아겜 메달 못따도 아시안컵까지 맡길작정 인거야?
0:55 l 조회 16
다음 월드컵때 감독 다시 벤투 올 가능성 있나3
0:55 l 조회 54
걍 월드컵이 .. 솜사탕 처럼 사라져서 실감도 안 남
0:55 l 조회 5
옛날예능 진짜 다양하게 미친듯
0:55 l 조회 45
아니 그냥 학연지연 버리라고 아 미친것들
0:55 l 조회 7
이민성 루머 몽몽소리라는 루머가 떴네 1
0:55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