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27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온앤오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3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현재 머글 관심사 화장품...  

아무튼 나는 미국 동부에서 대학다니며 고짓집에서 알바중인 익이야! 사실 익예는 잘 몰라서 큰방에 쓸게 아니면 지적해주라 옮길게 💕  

 

몇주전부터 계속 가게에 전화가 오는거야 케이팝 틀어요? 케이팝 누구누구 있어요? 하길래 우리 가게는 멜론 100위 틀거든 (내계정임,,,) 그래서 케이팝 요새 유명한거 틀어요~ 했더니 비티에스 노래 있어요? 하는고야 그래서 예스~ 하고 끊으려고 했더니 방탄 노래 추천해주길래 받아적었어 ㅋㅋㅋ 그리고 하도 케이팝 관련 전화가 많이 와 슈주 워너원 엑소 등등! 그래서 요새는 전화 받고 목소리가 기대에 차있는 상태로 두유 플레이 케이팝,,,? 하고 물어보면 알유아미..,? 하고 물어보는게 답이 돼써... (전화 하는 손님들 다 외국인이야...) 

근데 신기한게 케이팝이 점점 유명해지니까 가게 매출도 올라 ㅋㅋㅋ 우리 큰 가게라 평소에 팁 인당 150불씩 받아갔는데 요새는 200불이 넘은 정도로 바빠...  

오는 손님들 거의 다 케이팝 알고 따라부르고 떼창도 해 ㅋㅋㅋㅋ 내 동창은 콘서트도 다니더라고.. 나도 입덕 해봐야게써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알유아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어보면 진짜 너무 들뜬 목소리로 오예쓰~~~~!!!~~!~!~ 해서 웃게돼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핳 뿌듯뿌듯 기분좋드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잠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했는데 내가 다 기분 좋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뭔가 뿌듯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탄 예아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ㅇㅇ알유아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귀여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스!!!! 아이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뿌듯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봄 인스타에 수노로 노래만든거 가사 일주일 남았다는게 무슨 소리일까...
21:51 l 조회 37
공차 딸기쥬얼리밀크티 당도 30%인데 원래 이렇게 달아??1
21:51 l 조회 9
도윤이가 국대감독해라1
21:51 l 조회 13
와 중남들 사생들한테 진짜 노빠꾸다6
21:51 l 조회 33
안정환 1인시위하고 축구계 떠난다는데
21:51 l 조회 26
성찬이 짭투리하고 원빈이한테 잡도리당함 ㅋㅋㅋㅋ3
21:50 l 조회 43
와 신유 진짜2
21:49 l 조회 43
ㅅㅇ 랩6
21:49 l 조회 102
어제 마이케이 다녀왔는데1
21:49 l 조회 19
불면증 있는 돌들 많을까8
21:49 l 조회 59
성찬 이거 밈된거 같은데8
21:48 l 조회 88 l 추천 1
OnAir 별미솊 미쳤나ㅋㅋㅋㅋㅋ
21:48 l 조회 5
장터 내일(6/29 월) 14시 놀(야놀자) 용병 구해요
21:48 l 조회 9
쭌앗 그거 영상 떳네 드디어 4
21:48 l 조회 19
알페스하는사람 굉장히 슬픈사람임 2
21:47 l 조회 50
OnAir 와 샘킴 대 최현석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
21:47 l 조회 5
OnAir 손종원 냉부인 다됐다ㅋㅋㅋㅋㅋ 1
21:47 l 조회 19 l 추천 1
방탄 정국이 내 개그맨 ㅋㅋ3
21:47 l 조회 58 l 추천 1
올공 서있음청년들 아직도 출석중임?6
21:47 l 조회 62
전술영상 보니까 홍명보한테는 미안하지만 전형적인
21:4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