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2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0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갈색 피에노... 

어릴적 집안의 구석.... 한켠에 자리잡은 갈색 피에노.. 

그때 기억해.. 

 

+익 댓글 보고 추가.. 

슈가 첫사랑 대상이 누구였는지 알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갈색 피애노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픠에노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슈가 수록곡 first love 들어봐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픠애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다우츄 아임 나띵...새벽을 지나서 둘이서 함께 맞는 아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원히 너는 나의 손을놓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다시 널 놓치 않을테니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거 노래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웅웅 first love 가사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51에게
아 알려줘서 고마웡ㅋㅋㅋ 들어봐야게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왕 슬퍼 그 노래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갑자기 분위기 눈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핫쒸 난 쓸데 없이 터졌는데 다 뉴뉴ㅠㅠ하넹...나도해야지ㅠㅜㅠ갈색피에노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사실 다 울줄은....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갈색 피애노우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퍼스트럽 들으면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들으면 울컥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GIF
첨부 사진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이거 뭐녀.......뭐녀이괴ㅓ.....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전에 텀블러에서 줍한거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본문에 추가해써ㅜㅠㅜㅠㅜㅠ 하 최ㅣ애짤 생김 고맙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뭐야ㅠㅠㅠㅠ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의 탄생 그리고 내 삶의 끝 그 모든 걸 지켜볼 너일 테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절대 너는 내 손을 놓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갈삭 피에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그래 그때 기억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이부분내최애부분절정부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4나는 윤기가 이렇게 랩 하는 거 다 좋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5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쏘오 파아아아아아러외에ㅔ에 뻘스트러어어허업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픠애노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피애노...,,,,(아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퍼스트럽 무대 또 보고십당,,, 혼자 무대 휘젓는 사자같은 윤기 넘 멋진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야.. 나 갈색피아노 수인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핫소리말고 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ㅋㅋㅋㅋㅋ1초만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잠만 내 이름 있어서 깜짝 놀랐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건 진짜 라이브 영상 봐야 소름 오만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ㅁㅈ 라이브 보고 first love 최애곡 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맞아 이건 라이브를 봐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짤 모야아어유ㅠㅠㅠㅠㅠㅠㅠ 흐어어유ㅠㅠㅠㅠ 쓸모 없는 내 눈은 왜 자꾸 울어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퍼스트 러브 진심ㅠㅠㅠㅠㅠㅠㅠㅠ가사가 ㄹㅇ 눈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진짜 내 눈물 버튼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민윤기 혼자 주고 받고 하는 파트 거기 내 눈물 버튼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가사 진짜 너무 좋고 라이브 때 진짜 ㄹㅇ 슈가가 감정 가득 담아서 음색 쩔게 부르는데 대박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박살 난 어깰 부여잡고 말했지
나 더 이상은 진짜 못 하겠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포기하고 싶던 그때마다 곁에서 넌 말했지
새꺄 너는 진짜 할 수 있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 이름이 갈색피아노 인걸 어찌 알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가 널 밀어내고 널 만난 걸 원망해도 넌 꿋꿋이 내 곁을 지켰지 말 안 해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거 내 최애 파트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안녕하세요 김갈색피아노예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노래들어여함 ㅜㅜ첫사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다음생은 갈색 피에노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때 융기 목소리톤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심 티저만 떳을 때 ㄹㅇ 학 첫사랑이라니ㅠㅜㅠ 하면서 설레했는데 노래 듣고나서 눈물 쥴쥴ㅜ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윙즈 솔로곡 뽕찼다...들으러 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크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갈색 피에노우 이럼서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절대 너는 내 손을 놓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헐 짤 쩐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인줄 ㅇㅅ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진짜 나는 음악하고싶은데 할 수 잇는 환경이 아니라서 계속 하고싶은 마음이 남아있는데 저 노래 나와서 진짜 엄청 울었잖아ㅜㅜㅜ 저 노래 나오고 어웨이크 콘서트에서 울려 퍼질때 진짜 옆 사람이 울까봐 챙겨온 휴지 그 사람 안울고 나혼자 다 씀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름 김갈색피에노로 개명할꺼야 진짜....민윤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너의 갈색피에노우로 꼬꼬마 인디언 쳐줄게... 내 처음이자 마지막 피아노콩쿨에서 친 뜻깊은 노래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 나는 퍼스트 러브만 들으면 눈물이 왜 이리 샘솟나 몰라 ㅠㅠㅠㅠㅠ 저거 움짤만 봤는데 진짜 울컥해 ㅠㅠ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오늘부터 내이름 갈, 색피아노 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색피아노야 안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민윤기 첫사랑이 피아노인게 발리는 부분ㅜ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60
사실 그거 내 애칭이야 정말 부꾸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 이노래 들으면 항상 울어ㅠㅜ
나도 피아노가 첫사랑인데 나는 놓아줬거든...
듣고 있으면 참 이 사람 나랑 비슷하구나 싶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카타르 때 가나전 경기는 비록 졌지만 그 때 넣었던 2골이
1:15 l 조회 3
이래서 사과할줄 아는 어른으로 커야한다는게 진짜 중요하다고 느낌
1:15 l 조회 3
벤투감독 퇴장 당해서 관중석에서 있을때
1:15 l 조회 14
카타르때 우리 16강 갔었어 ?2
1:15 l 조회 9
근데 벤투 진짜 선수들 많이 뽑고 실험했음
1:15 l 조회 18
월요일 좋아
1:14 l 조회 4
우리나라도 감독 한명을 잘 뽑아와서
1:14 l 조회 8
우리나라 사람 중에 국대 감독 할만한 사람 없어?9
1:14 l 조회 29
근데 난 그때도 이강인 팬이었는데 안쓰는거 이해는 갔음ㅋㅋㅋ1
1:14 l 조회 38
남아공전때 황인범 진심 축구공 수준임ㅋㅋㅋ
1:14 l 조회 33
ㅋㅋㅋㅋㅋ아이돌도 감독도 태도 경멸스럽네
1:14 l 조회 50
난 홍 울산 감독때 다큐에서 이게 프로야?하면서 개화내는거
1:14 l 조회 18
근데 우리나라 축협 꼬라지 다 알텐데 누가 올까 싶다
1:14 l 조회 10
살다살다 이런 ㅅ 1ㄲ 처음봄4
1:13 l 조회 59
카타르때 16강 가서 솔직히 기대하고 있었는데
1:13 l 조회 24
구자철이 월드컵 주장했을 나이=지금 이강인 나이
1:13 l 조회 40
메시는 다섯살때 첫사랑이랑 결혼했대 ㅇㅇ
1:13 l 조회 19
원빈이 레전드 비몽사몽 라방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1
1:13 l 조회 24
근데 벤투도 욕먹었었어?? 7
1:13 l 조회 35
다음 감독은 언제 알 수 있어?1
1:1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