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55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엑소 비주얼멤은 취향차이 인듯 ㄹㅇ루 다 잘생겼음 난 엑소케이 데뷔했을때 뭐 이런 그룹이 있지라고 생각했었음 너무 다 잘생겨서...
대표 사진
익인1
돌려돌려 최애판...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엑소 비주얼은 엑소임 ㄹㅇ 다 비주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ㄹ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기자가 그렇게 말하는거도 들은적 있엌ㅋㅋㅋ데뷔때부터 다들 비주얼 짱이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맞아 취향차이로 가려 다 비쥬얼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제일 잘생긴 애라고 말하면 떠올리는 사람이 다 다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데뷔했읊때 기자들이 엑소케이 잘생겼다고 뽑앗잖아 크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맨날 바뀜 최애 정해놓은 이유도 굿즈 다 못사서.. 근데 그 최애도 2명임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클리스만 -> 홍 -> 이민성? 진짜 최악은 없겠지했는데
0:57 l 조회 1
카트르때 ㄹㅇ재미잇었던거네...
0:57 l 조회 4
갈수록 미친짓만 하네 이것들이
0:57 l 조회 3
벤투 미화라고 하는 애들은 이강인 팬들인가ㅋㅋ
0:57 l 조회 13
케리그 인기구단이 전북 울산 서울 수삼인가1
0:56 l 조회 21
돌판 축돌이들 빡쳤겠지1
0:56 l 조회 21
선수들 시간은 어쩔거임
0:56 l 조회 13
근데 축협 회장 자리는 어케 하는거임 1
0:56 l 조회 12
벤버지 가능성 0입니다3
0:56 l 조회 55
아겜은 어떡하냐 이번에 금 어렵겠지
0:56 l 조회 24
녹화본이면서 왜 현지시간에 맞춰서 라이브하는척함ㅋㅋㅋㅋㅋ1
0:56 l 조회 24
벤투는 내 기억으론 그전까지 못미덥=> 16강?! 단체로 벤버지4
0:56 l 조회 45
벤투 미화라는 애들은5
0:56 l 조회 94
와 근데 홍명보 상황파악이 안되는건가? 진짜 상상이상인 사람이네
0:56 l 조회 17
근데 이민성 국대 감독 됐다치고 아겜 메달 못따도 아시안컵까지 맡길작정 인거야?
0:55 l 조회 16
다음 월드컵때 감독 다시 벤투 올 가능성 있나3
0:55 l 조회 54
걍 월드컵이 .. 솜사탕 처럼 사라져서 실감도 안 남
0:55 l 조회 5
옛날예능 진짜 다양하게 미친듯
0:55 l 조회 45
아니 그냥 학연지연 버리라고 아 미친것들
0:55 l 조회 7
이민성 루머 몽몽소리라는 루머가 떴네 1
0:55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