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2124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
이 글은 7년 전 (2018/10/08) 게시물이에요
그리워하다에서 후반부 후렴에 너를 그리워하다 하루가 다지났어~~ 맞나? 거기에 낮게 깔리믄 목소리 누구야??
대표 사진
익인1
떼창느낌나는 부분 말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그 티비보다 본거라서 ㅠㅠ 저 파트가 마지막으로 나오는부분??? 노래 거의 끝나갈때 였소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마 떼창부분 말하는것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떼창부분에세 젤 톡 튀는음성은 프니일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ㅏ 라이브면 그때그때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거기말하는거면 내가 알기론 다 섞여있을걸? 나두 헷갈려서 듣고왔는데 목소리 골고루 섞여서 들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instiz.net/music/159261 이날 3분 10초쯤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분쯤인지 말해주면 좋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주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instiz.net/music/159261 이날 3분 10초쯤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훈이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초를 말해줘ㅋㅋㅋ
파트 돌려불러서 애들 다 불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instiz.net/music/159261 이날 3분 10초쯤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 라이브는 무조건 이루니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지ㅠㅠㅠㅠ 언제인지 알려줘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instiz.net/music/159261 이날 3분 10초쯤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떼창부분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이브 보고오니까 일훈이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instiz.net/music/159261 이날 3분 10초쯤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무대로 나왔는데 뮤비보니까 확 티가안나네 ㅠㅠ 무대에서는 되게 낮게 ㄹ확 티가났어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일훈이 일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아 한옥타브 낮춰서 부르는 거 말하는 거야? 그거는 아마 민혁이나 일훈이일 것 같은데 무슨 무대인지를 알아야 정확히 알 수 있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instiz.net/music/159261 이날 3분 10초쯤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루니야 이루니 이루니 떼창부분에서 항상 저음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하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떼창으로 부를때 일훈이도 같이 부르는데 낮은 목소리 이룬이였을수도 있어...항상 낮게 부르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instiz.net/music/159261 이날 3분 10초쯤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영상 꼭 찾아볼게 다시.. 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야 이거 봐보ㅓ
일훈이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마자 내가본영상은 아닌데 저랬던거같애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이루니 맞을거야 엄청 낮은 음 ! 떼창할땐 낮게 부르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instiz.net/music/159261 이날 3분 10초쯤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훈이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여아아어ㅓ거아아가거앙ㄱ 찾았다 고마워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이루니 !!!! 마자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슴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주관적ㅡ로 라이브에선 일훈민혁 깔리는 목소리가 보통 잘들리더라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코디 바뀌었다더니
1:05 l 조회 2
준비안된 콘서트 최악이다
1:04 l 조회 19
라이즈팬인데 큰방에 있으면서 드는 생각2
1:04 l 조회 45
회사가 일 못하는게 눈에 보이면 짜증남
1:04 l 조회 9
축구 지금 우승 후보가 어디임?1
1:04 l 조회 6
아직도 ㄹㅇㅈ플이야?
1:04 l 조회 42
우리나라 남자들 대부분이 꾸밀줄 모른다고 생각해?1
1:04 l 조회 11
라이즈 노래중에 숨겨진 명곡1
1:03 l 조회 31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정병들 난리났었네...3
1:03 l 조회 52
진짜 솔직하게 콘서트 전에 멤버 부상/불참 공지 떠서11
1:03 l 조회 55
근데 나도 가족단위 패키지여행가서 궁금한건데3
1:03 l 조회 15
하투하 주은 춤 진짜 잘춘다2
1:03 l 조회 10
요즘 아이돌들 타이틀 선정 아쉬운 그룹들 많음2
1:02 l 조회 39
꽃밭덕질, 가성비덕질이 젤 좋은것 같기두..?
1:02 l 조회 10
디스코드 잘 아는 익...?
1:02 l 조회 15
위시 보이미츠걸 무대 한거 있어?2
1:01 l 조회 17
돌팬들 주접이나 앓는게 점점 벅차게 느껴지면 탈케 각인가5
1:01 l 조회 37
ㄹㅇㅈ팬들 먹금하자더니 이젠 먹금도 안하고 댓글 잘달아주네21
1:01 l 조회 164
난 요즘 이상원 야마다료스케 장현승 이렇게 너무 닮아보임1
1:01 l 조회 14
꽃보다 남자 남주 너무 스레기 아님????
1:0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