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2124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비투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
이 글은 7년 전 (2018/10/08) 게시물이에요
그리워하다에서 후반부 후렴에 너를 그리워하다 하루가 다지났어~~ 맞나? 거기에 낮게 깔리믄 목소리 누구야??
대표 사진
익인1
떼창느낌나는 부분 말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그 티비보다 본거라서 ㅠㅠ 저 파트가 마지막으로 나오는부분??? 노래 거의 끝나갈때 였소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마 떼창부분 말하는것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떼창부분에세 젤 톡 튀는음성은 프니일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ㅏ 라이브면 그때그때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거기말하는거면 내가 알기론 다 섞여있을걸? 나두 헷갈려서 듣고왔는데 목소리 골고루 섞여서 들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instiz.net/music/159261 이날 3분 10초쯤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분쯤인지 말해주면 좋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주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instiz.net/music/159261 이날 3분 10초쯤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훈이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초를 말해줘ㅋㅋㅋ
파트 돌려불러서 애들 다 불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instiz.net/music/159261 이날 3분 10초쯤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 라이브는 무조건 이루니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지ㅠㅠㅠㅠ 언제인지 알려줘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instiz.net/music/159261 이날 3분 10초쯤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떼창부분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이브 보고오니까 일훈이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instiz.net/music/159261 이날 3분 10초쯤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무대로 나왔는데 뮤비보니까 확 티가안나네 ㅠㅠ 무대에서는 되게 낮게 ㄹ확 티가났어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일훈이 일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아 한옥타브 낮춰서 부르는 거 말하는 거야? 그거는 아마 민혁이나 일훈이일 것 같은데 무슨 무대인지를 알아야 정확히 알 수 있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instiz.net/music/159261 이날 3분 10초쯤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루니야 이루니 이루니 떼창부분에서 항상 저음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하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떼창으로 부를때 일훈이도 같이 부르는데 낮은 목소리 이룬이였을수도 있어...항상 낮게 부르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instiz.net/music/159261 이날 3분 10초쯤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영상 꼭 찾아볼게 다시.. 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야 이거 봐보ㅓ
일훈이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마자 내가본영상은 아닌데 저랬던거같애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이루니 맞을거야 엄청 낮은 음 ! 떼창할땐 낮게 부르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instiz.net/music/159261 이날 3분 10초쯤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훈이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여아아어ㅓ거아아가거앙ㄱ 찾았다 고마워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이루니 !!!! 마자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슴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주관적ㅡ로 라이브에선 일훈민혁 깔리는 목소리가 보통 잘들리더라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돌들 이런대화 내가 너무 예민하게 생각하는건가
23:13 l 조회 1
초딩때 하던 해피투게더 잉글리시 아는 사람??
23:13 l 조회 1
지금 플이 내가 조합 지긋지긋해서 갠팬된 이유임ㅋㅋㅋ1
23:13 l 조회 17
내돌은 왜 게티쨜로 조롱당하는거
23:12 l 조회 5
플챗 있잖아 멤버가 올린 멤버십 전용 글에 있는 사진은 저장이 안돼??
23:12 l 조회 5
근데 해투만으로도 충분한 돌이 국내성적 신경쓰는 경우는 이유가 뭐야?
23:12 l 조회 8
직접 작곡하는 솔로가수가 이정도 성적 나오면 돈 꽤 벌까?
23:12 l 조회 7
알디원 이상원 보핍 보핍 보핍 ㅋㅋㅋ
23:12 l 조회 13
축구 걍 32강 가지말자....7
23:11 l 조회 41
인간적으로 밤에 너무 춥다 창문을 못 열어두겠어4
23:10 l 조회 23
교묘한 악플러들아
23:10 l 조회 25
최애가 둘인데 A팬덤은 크롭상의 좋아하고 B팬덤은 싫어해4
23:10 l 조회 19
ㄹㅇㅈ 릴스 찍는 거 궁금한게10
23:10 l 조회 144
그냥 조합정병 많구나13
23:10 l 조회 77
프듀 때랑 의상도 똑같이 입고 라차타 짧게 보여준 도연이1
23:10 l 조회 18
양홍원 의외긴하네 육아유튭 한다길래 이거저거 털릴 줄 알았는데1
23:10 l 조회 58
메가커피 하는데 위시팬들 진짜 너무 귀여움2
23:09 l 조회 47
역바 개낀다 ^^12
23:09 l 조회 73
비음에 노래를 못하는데 음색 좋다고 파트 늘려달라하는 거 너무 짜증남9
23:09 l 조회 99
분철 사기 당함2
23:0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