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363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플레이브 스트레이키즈 하이키 신설 요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5
이 글은 7년 전 (2018/10/18) 게시물이에요
정국이라서..
대표 사진
글쓴이
댓망 진짜 땡이다 개구리라고 해버릴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아니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맨날 그얼굴 보는것도 부럽고 뭘해도 잘해서 부럽고 그냥 정국 자체가 부럽구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걍 다 부러워..맨날 보는 얼굴이 그런 얼굴이면 어떤 기분일까...피지컬이 그러면 어떤 기분일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렇게 춤을 추면 어떤 기분일까 저렇게 목소리가 이쁘면 맨날 귀가 얼마나 행뷱할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아 댓망 쓸 생각도 없었는데 깜짝 놀랬다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구리들 다 없어져라 우물안에 갇혀버려랏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다 가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국이 좋은 형들 있는것두 부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것도 부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난 정국으로 태어나도 지금의 정국이 안되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엄청 노력파잖앜ㅋㅋㅋㅋㅋㅋ난....여기까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것도 인정 걍 성격부터 모든게 정국을 빛내고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ㅠㅠㅠㅠ부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아 니가 정국이라서 너무 부럽다... 운도 좋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예쁘고 멋있고 성격도 착하고 예의바르고 운동도 잘 하고 그림도 잘 그리고 젓가락질도 잘 하고 다리도 길고 허리도 얇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걍..모든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본문대로 댓글쓸라고 들어왔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부럽다 정국이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국아~~~!~!~!~!~!!! 보고 싶구나!!!! 어여 귀국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럽긴한ㄷ 정국이처럼 노력할자신이없어ㅠㅠㅠㅠㅠㅠ몸만든것만봐도 ㅠㅠㅠ나는 왜 다이어트에 실패를 하는것인가 이게다 먹을거때문이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지만 날 가지지못했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구리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기서 두개가 어떻게 되냐고 ㅁㅊ넘들아
15:07 l 조회 34
지나가는 사람한테도 얼평 개심하네 진짜
15:07 l 조회 19
홍명보 한국으로 날라올수나 있을까..
15:07 l 조회 6
사실 더 절망적인건 바뀌지 않을것 같아서야
15:07 l 조회 5
아니 김민재 선수 잠깐 감독 뜻대로 안했다고 뺀거래잖아ㅋㅋㅋ2
15:07 l 조회 26
하 94까지 영크크라는 말이 ㄱ ㅑ슬프네4
15:06 l 조회 13
여름이 이날씨면 괜찮은거같아3
15:06 l 조회 23
보인다 이제 슬슬 선수탓하겠네3
15:06 l 조회 26
지금 32강 못올라가는거 이전 월드컵이랑 비교하면 아예 본선자체를 못올라가는거야?2
15:06 l 조회 10
지금 유일하게 빙고판중에 맞은게 스페인전 아닌가1
15:05 l 조회 23
ㅌㅇㅌ보면 은근 아이돌이 부모님이랑 죽고 못살고 사이 좋은거 부러워하거나 신기해하던데8
15:05 l 조회 61
지금 축구 뭐 어케 되가고 있니 우리나라 올라갈수 잇니 7
15:04 l 조회 60
하도 같그룹 멤버들이 논란 일으키니까 다 꼴보기싫은데 정상?2
15:04 l 조회 53
나 티켓팅할때마다 억까당하는듯
15:04 l 조회 6
빅뱅 고양콘은 와이지 보다 쿠플 관여도가 더 높을텐데3
15:04 l 조회 35
한국축구 인프라 타령하면 안되는 이유 ㄹㅇ5
15:03 l 조회 132
빙고판 떴을 때 마지막 아홉번째 경기까지 봐야할줄은4
15:03 l 조회 45
하...... 다이죠부 챌린지가 제일 부럽다3
15:03 l 조회 85
땅스부대찌개참맛있어요~ 2
15:03 l 조회 16
우리나라는 왜 항명 못하냐하는데4
15:03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