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365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1
이 글은 7년 전 (2018/10/18) 게시물이에요

팬들은 제니가 솔로 데뷔하는게 싫은게 아니라 시기가 마음에 안든다는 거야

블핑 데뷔한지 3년차인데 컴백을 1년에 한번씩해서 3번밖에 컴백을 안했어

그래서 곡 수도 총 9개 밖에 없고


우리가 양회장님한테 댓글로 총공할때 1순위가 블핑 1년 2컴백이었는데

갑자기 제니 솔로 데뷔 기사가 떴으니 팬들 입장에서는 많이 당황스럽지

일단은 블핑 완전체 컴백을 한번 더 하고 곡수를 늘린다음에 안정적으로 단콘 끝내고

그 다음에 제니가 솔로로 데뷔해도 충분할텐데...

절대로 제니가 실력이 부족해서 그런거 아니고 시기가 안맞아서 그런거야 오해 없길 바랄게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시기가 너무 이른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년인데 정규 한 번도 안 냈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다 디싱에 미니앨범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무슨 3년인데 정규 한 번을 안 내 그리고 신인일 때(지금도 신인인가?) 1년 1컴백인 것도 무슨..진짜 왜 그럼 언제까지 쉬게 하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말이야.. 지금 블핑 완전체 컴백에 송민호 솔로에 이하이에 챙길사람 그렇게 많은데 갑자기 제니 솔로라니 팬으로서 읭스럽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시기가 문제임... 타돌들 특히 와지 타돌들이랑 비교해서 시기 따질게 아니고 그룹 곡이 10곡도 안되는 시기니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솔직히 3년차에 컴백 3번밖에 안한 그룹이 어디있어? 곡수 9개는 말할것도 없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하지 제니 노래춤 다 잘하고 끼도 넘치는데 ㅜㅜㅜ 솔로가 싫은 게 아니라 시기가 너무 아니라는 거 타팬인데도 느껴진다 에휴 와이지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다... 힘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젠 솔로 너무너무 좋은데 조금 시기상조야ㅠㅠㅠㅠㅜㅜㅜ 양현석이 에센에스에 떠벌린 솔로만 4개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타팬인데 제니 솔로로 나오는거 지금 너무 이르다 ... 곡도 9개 밖에 없는데 블핑부터 컴백이나 시키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기가 ㄹㅇ아쉬운듯 근데 제니 얼굴 실력 끼 다 대박이라서 이왕하는거 대박났음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로가 이르다기보다 블핑 곡수가 적어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듯 콘서트까지 하는데 와이지 기획력 무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시기상조는 아닌데 시기가 안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문 다 받아 진짜로 제니 솔로가 우리가 싫을
이유가 뭐 있어 제니 잘 되는 거 세상 제일 좋은데
근데 시기가 아니라는 거야 지금은..어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블핑이 곡수가 20개면 충분히 솔로 데뷔해도 괜찮을텐데 곡수 9개 밖에 없는 상황에서 갑자기 솔로데뷔라니ㅠㅠㅠㅠㅠ 시기가 너무 안맞잖아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긍까 너무 뜬금포야 아직 블핑 정규도 없고 이제 3년?차 인데 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타팬인데 제니솔로라서 놀랬어 콘서트도한다고하고 다른그룹솔로도 나온다고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제니솔로가 싫은게아니라 무엇보다 우선순위가 그룹으로컴백인거야 ㅠㅠㅠㅠㅠㅠㅠ하..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인증가능달래인데 진짜 아닌거같아ㅠㅠㅠㅠㅠㅠ난 단체로 좀 더 본 후에 애들 솔로 보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ㅠㅠㅠ 블핑 1년 2컴백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자 본문 다 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진짜? 팬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블핑 노래 즐겨듣고 각 멤들 좋게보는 입장에서 제니 솔로 반갑긴 하지만 블핑이 1년에 한번밖에 노래를 안 냈구나... 게다가 정규까지 없다니... 이건 몰랐어... 노래가 계속 파급력이 컸어서... 뭔가 아쉽다 그냥 좀 있다가 솔로 나와도 좋을텐데 ㅠㅠ 팬들은 완전체를 제일 좋아한다는거 왜 모르니...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기가 이른거 ㄴ아니고 안맞는 느낌
지금은 솔로보단 단체가 나와야 할 때인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블핑 정규 먼저 내줬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진짜 이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와지 덕질은.... 왜 항상 계획이 이렇지...?? 중구난방이야... 지금 해야할 일을 해야하는데.. 지금 해야할 일은 하나도 안하고 나중에 와서야 급하게 뒷수습하려하고.....제에에에에발... 콘서트에서 9곡 가지고 어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년차인데 10곡이 안된다는건 진짜 말도 안되는거 같아 진짜... 와지 제발 정규 내주고 하지 애들 가수인데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 [단독] "18세 나이 차 극복…"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210 7:2112901 0
연예/마플사촌오빠랑 둘이서 바닷가 가는거 할 수 있음? 비키니 입고188 06.26 22:4914141 0
연예 명품백 골라줘 엄마랑 의견 엄청 갈림143 06.26 22:419219 0
드영배진짜개레전드 인생드라마 1개만 추천해줘155 06.26 23:045072 1
엔시티 위시 사쿠 키링 졸업했다네... 54 06.26 21:501446 1
이집트 비기거나 지면
12:43 l 조회 1
OnAir 이집트 여기서 이기면 우리나라랑 붙는거라 16강 프리패스인데
12:43 l 조회 2
OnAir 이집트 제발
12:43 l 조회 3
만약에 이집트 지면 다른경기는 가능성 없어?1
12:42 l 조회 30
성한빈 라디오스페셜디제이떴어1
12:42 l 조회 21 l 추천 1
와 원빈 눈 진짜 큼ㄷㄷㄷ
12:42 l 조회 8
앤톤 음중 미팬 뭐야뭐야1
12:42 l 조회 14
이집트 비기면 우리 빙고 안되는거야?3
12:42 l 조회 28
이집트 지면 못 간다고 보면 댐1
12:42 l 조회 35
이게 팀이야?
12:41 l 조회 20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 경기 전날 전술 지시 하는 장면..1
12:41 l 조회 32
정보/소식 이영표 : 한국인들만 한국이 일본보다 강하다고 착각한다2
12:41 l 조회 56
OnAir 공차는 소리 진자 크다
12:41 l 조회 9
OnAir 아 이집트 힘을내…
12:40 l 조회 18
와 오늘 뷔 너무나 핫가이
12:40 l 조회 21
홍명보: "싸 워.”11
12:40 l 조회 96
확실히 외국선수들은 피지컬도 그렇지만 체력이 넘사네1
12:40 l 조회 18
OnAir 이집트도 그냥 비겨도 된다는 생각인듯6
12:39 l 조회 114
OnAir 이란 21번 1대1되면 아예 뒷짐을 져버리네ㅋㅋㅋㅋㅋㅋ
12:39 l 조회 40
OnAir 야 나는 항상 응원하는 팀있는 채로 경기보면 져서 그냥 안 보고 있어
12:3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