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넨 데뷔전부터 꼭 뜨겠다 싶어서 약 1년반동안 최애랑 그룹만 보고 달려오고 한번밖에 못받는 신인상도 꼭 받게해주고싶어서 미친듯이 노동하면 뭐해 누구때문에 다 물거품 됐는데 진성들 대거 탈덕하고 다들 노동에 손놓고 회사는 묵묵부답 팬들 말은 무시하고 진짜 중소중의 ㅈ소 기획사짓만 하고있고ㅋㅋㅋㅋㅋㅋ 아직 1년두 안된 신인인데 잘만하면 ㄹㅇ 뜰수도있겠다고 생각했는데 어렵게 됐다 ㅋㅋㅋㅋㅋㅋ 하 내최애는 대체 뭔죄로 6년연습하고 그 그룹에 끼어있는건지

인스티즈앱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