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412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7년 전 (2018/10/21) 게시물이에요
얘넨 데뷔전부터 꼭 뜨겠다 싶어서 약 1년반동안 최애랑 그룹만 보고 달려오고 한번밖에 못받는 신인상도 꼭 받게해주고싶어서 미친듯이 노동하면 뭐해 누구때문에 다 물거품 됐는데 진성들 대거 탈덕하고 다들 노동에 손놓고 회사는 묵묵부답 팬들 말은 무시하고 진짜 중소중의 ㅈ소 기획사짓만 하고있고ㅋㅋㅋㅋㅋㅋ 아직 1년두 안된 신인인데 잘만하면 ㄹㅇ 뜰수도있겠다고 생각했는데 어렵게 됐다 ㅋㅋㅋㅋㅋㅋ 하 내최애는 대체 뭔죄로 6년연습하고 그 그룹에 끼어있는건지
대표 사진
익인1
본진이네..진짜억울하고짜증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 진짜 일터지고 났을땐 내최애 불쌍해서 미칠거같아서 잠도안오고 아무것도 안잡혔어 아직도 회사는 정신도 못차렸으니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ㅠㅠㅠㅠㅠ진짜그냥하루하루가고통이였어너무짜증나나는그래도투표하긴하는데이미노동하던진성들다떠났으니...진짜회사한테도너무화낰ㅋㅋㅋ진짜팬들상대로 기싸움이나하고앉았으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꿎은 타멤 진성들만 떠나고 논란멤팬들은 떳떳하기만 하니 뭐 ㅋㅋㅋㅋㅋㅋ 그뒤로 나 내최애 보고싶어도 누구때문에 가서 얼굴보면 또 화날까봐 오프도 못뛰는중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곧나 ㅠㅠㅠㅠㅠㅠㅠ진짜 화난다 걔네는 오프꿀빨기 쉬워져서 더 좋아할걸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설마 내가 아는 그룹이면 ㅠㅠㅠ 빨리 회사에서 정신차려 일처리해서 그룹이어갔으면 좋겠다
지금 신인들 보면 누가 받을지 후보들이 떠오르는데...ㅠㅠㅠ 힘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인드업 스토리 되게 좋다... ㅅㅍㅈㅇ
19:42 l 조회 1
느껴져 큰방이 망해가는게 느껴져
19:42 l 조회 1
드림이들아 놀티켓팅 폰으로 해? Pc로 해??
19:42 l 조회 3
원빈이 스맨파 인터뷰 구도네 ㅋㅋㅋㅋ1
19:41 l 조회 36
성현 건호 이목구비는 진한데1
19:41 l 조회 14
외국인한테 티켓 양도해본적 있어??3
19:41 l 조회 11
이거봐봐 휴닝카이 웃음소리 대게 유쾌하다ㅋㅋ
19:39 l 조회 8
난 2차를 아예 소비를 안해서
19:39 l 조회 20
친목 말이야 사생활이라 생각해서 신경 안쓰고 싶은데2
19:39 l 조회 46
알디원 고소 연락 슬슬 가겠다
19:39 l 조회 47
인스파 1층 vs 플로어 하면 ㅇㄷ가 나아?8
19:39 l 조회 30
애들아 놀티켓 여기서 시간 지나면 누르는거야?1
19:38 l 조회 27
야놀자도 동접안되는거 맞지??
19:38 l 조회 7
에스엠 여돌 운동회 재밌겠다ㅋㅋㅋ3
19:38 l 조회 70
슴여돌 운동회 진짜 할 생각 없나1
19:38 l 조회 18
병원에서 코에 콧물 석션했는데
19:37 l 조회 39
너무 자주컴백하는것도 별론가?8
19:37 l 조회 68
테런은 아직 잘 나가나보네...3
19:36 l 조회 44
위시 BOY MEETS GIRL 발매 시기 잘 잡았다1
19:36 l 조회 89
에셈 이제 팬미팅 본확 안하나?8
19:36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