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탄들 안녕! 아까 윤기 잠옷 샀다는 탄이야 ^ㅁ^ 일단 윤기가 입은 건 이거고!! 같은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겉으로 봤을 때 같은 제품인 거 같아서 사봤어!! 그래서 윤기가 입은 게 아닐 수도 이따,,,
쓰니가 산 건 이거 ^ㅁ^ 가격이 좀 마니 사악,,, ^^ 이 사진은 실제 색깔에 붉은끼가 마니 들어간 거 같아 ㅠㅠ 쓰니 키는 168~170 정도이고 택에 키 적혀있는대로 사서 m샀는데 진짜 딱 잘 맞았어!!
가격은 진짜 사악한데 소문대로 무인양품 잠옷 ㄹㅇ 편하다,,, 진짜 넘 부드럽고 넘 편해서 입은 듯 안 입은 듯,,, 암튼 진짜 비싼만큼 편한 건 확실하다... 희희 끝을 어떻게 맺어야하지... ^ㅁ^ 아까 후기 기다리는 탄들 꽤 있었는데 쓰니가 옷 후기는 첨이라 마니 미숙한 건 미아내 ㅠㅁㅠ 더 궁금한 거 있으면 댓글 남겨줘!!!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