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59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0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투표 분위기도 그렇고 끝나고 난 뒤에도 서로 수고했다고 토닥여주는거ㅠㅜㅠㅜㅜㅠ눈물난다 둘 다 수고 많았어ㅠㅠㅜ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탄밤 다들 수고해쓰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표 해본 사람들이라 다 이해하쟈나여... 길고 지쳤다 ㅠㅠㅠㅠㅠㅠ 밤들 탄들 다 수고 많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고해떠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탄밤 모두 최선을 다했다 ㅠㅠㅠ 너무 고생많았어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탄밤 다들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 너무 멋져ㅠㅠ수고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탄밤 우리 모두 멋졌다!!! 다들 수고많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자 좋은승부였다...끝까지 긴장을놓을수없는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탄밤 수고해써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탄밤 진짜 수고했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소식이나 이런 거 느려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긴 시간인데 잡음없이 서로 집중해서 투표에 매진하는 거 넘 좋았음... 경쟁자지만 우리 힘든만큼 상대도 마찬가지라고 존중도 들고... 수고 많았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용히 화력만 불태운거 너무 멋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수고했써다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들 수고했어요ㅠㅠㅠㅠㅠ 힘들었다 진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위 못했다고 왜이럼
20:48 l 조회 1
일단 캣츠아이 첫 국내 음방 1위 하셨으니
20:48 l 조회 1
너네 수박상 뜻이 과일 아니고 사람인 거 알았어??
20:48 l 조회 2
하 감스트 오늘 리뷰 올라온 거 왤케 웃기지
20:48 l 조회 3
축구 잘 몰라서 그러는데 우리 대표팀에1
20:47 l 조회 9
그리고 쓰리백 고집은 왜 하는 거임
20:47 l 조회 11
바이럴 노래는 좋은데 ㅂㄴㄷ랑 안어울림
20:47 l 조회 16
으흑 조우안신 06년생한테 왜 딸바보 미가 느껴짐1
20:47 l 조회 2
ㅈㅂ 진짜 많다1
20:47 l 조회 17
김재환이랑 김태래 같이 음악팟케스트 호스트 한다는데 첫화 게스트 누굴까3
20:47 l 조회 14
히딩크 감독은 02년도 당시에 붉은 악마 단장이랑 연락하게 해달라고까지 하셨대
20:47 l 조회 16
코르티스야1
20:46 l 조회 23
나 진짜 백승호 3경기 동안 보여준게 없어서 여길 빼고
20:46 l 조회 13
호프 재밌겠다
20:46 l 조회 6
제베원들아 멤들이 추천했던 두찜이 뭐야? 왜 맛없냐...4
20:46 l 조회 27
진짜 축협 토토하나...
20:46 l 조회 13
축알못인데 월드컵이면 훈련 많이 하지 않아?
20:46 l 조회 6
라이즈 디디던 쇼챔 직캠 아름답다
20:46 l 조회 12
컴백헤메코 실험다양변화 외모너프 vs 무난깔끔 무변화 외모버프
20:46 l 조회 4
라이즈 오늘 엠카 헤디로 쭉 가자5
20:4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