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넘 기분이 묘하고 그르네 기사들마다 마지막 앨범 마지막 콘서트 얘기 나오는거 보면... 뉴블 못 잃겠고 그래 ㅠㅠㅠ 정이 너무 많이 들었어 ㅠㅠㅠ 아 어케 진짜 눈물난다 일년반 짧은줄 알았는데 그새 이렇게 정들어서 어떡하냐 파이널콘때 진짜 오열할듯 (무조건 갈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요즘 넘 기분이 묘하고 그르네 기사들마다 마지막 앨범 마지막 콘서트 얘기 나오는거 보면... 뉴블 못 잃겠고 그래 ㅠㅠㅠ 정이 너무 많이 들었어 ㅠㅠㅠ 아 어케 진짜 눈물난다 일년반 짧은줄 알았는데 그새 이렇게 정들어서 어떡하냐 파이널콘때 진짜 오열할듯 (무조건 갈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