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594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요즘 넘 기분이 묘하고 그르네 

기사들마다 마지막 앨범 마지막 콘서트 얘기 나오는거 보면... 뉴블 못 잃겠고 그래 ㅠㅠㅠ 정이 너무 많이 들었어 

ㅠㅠㅠ 아 어케 진짜 눈물난다 일년반 짧은줄 알았는데 그새 이렇게 정들어서 어떡하냐 파이널콘때 진짜 오열할듯 (무조건 갈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이번 활동 열심히 애들한테 사랑만 주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널콘가서 소리 왕왕 질러주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당연하지 ㅜㅜㅜㅜㅜㅜ 일년반동안 너무 잘 걸어와준 우리 멤버들 너무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로 ㅠㅠㅠㅠㅠ 너무 고맙고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지뫄....그래도 우리 계속볼수 이쨔나 💖제발 파이널콘에 내자리있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계속 볼수 있지(훌쩍) 그래도 뉴블이란 이름으로 일년반동안 너무 잘 걸어와준게 너무 고맙구 그래서 기분이 이상한가봐... ㅜㅜㅜㅜㅜㅜ 파콘 무조건 갈거야 꼭 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지막은 우리의 새로운 시작이야! 우리 애들 오래볼거니까 울지마ㅠㅠ 콘서트 꼭 입성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뉴블이 마지막이란 생각도 슬프지만.. 뭔가 프듀 끝나구 마냥 꽃길이 펼쳐질거라 생각하지만 사실 아닐수도 있잖아 나름 어려울수 있었던 그 길들을 너무 잘 해내줘서.. 그 시간들이 이제 한 막이 진다는게 너무 아쉬운것 같아 ㅠㅠ 그래도 그 시간들도 추억이 되겠지 울지 말아야지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체는 그 나름으로 기쁘겠지만.. 나 사실 지금 너무 슬퍼ㅠㅠㅠㅠㅠㅠ 뉴블이들 진짜 너무 고맙고 고생했고 예쁘고ㅠㅠㅠㅠㅠㅠㅠ 라부3기라 콘은 못 갈 수도 있겠지만ㅠㅠㅠㅠㅠ 안방에서 오열할 듯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가 같이 노래 부르자면 부를 수 있어??
17:25 l 조회 1
근데 중앙일보는 무슨 하늘이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거처럼
17:25 l 조회 1
민재 교체 본인요청 맞구나
17:25 l 조회 2
축구알못인데 ㅎㅁㅂ 못한다는 얘기
17:25 l 조회 2
침착맨 성세천하 기다린 사람 있어?
17:25 l 조회 5
멕시코가 원래 잘하는 팀이니?
17:25 l 조회 5
나 교산데 오늘 학교에서 애들이 와 남아공에도 지네 이럼
17:24 l 조회 11
아 배고파
17:24 l 조회 4
아근데 2002월드컵 실제로 봤으면 진짜 재밌었을거같음1
17:24 l 조회 14
설영우 인터뷰
17:24 l 조회 29
이강인이 공격하려고 다올려놓으면2
17:24 l 조회 13
클린스만이 더 낫지 않냐..5
17:23 l 조회 29
오늘 할 일 집 가서 새 옷 입어보고 빨래 돌리기1
17:23 l 조회 10
31기 옥순 진짜 영호랑 헤어진건가
17:23 l 조회 26
월드컵에만 관심있는 사람들이 욕한다는건 뭔 논린지 싶음4
17:23 l 조회 37
조규성-손흥민 / 조규성-이강인 이렇게 합이 잘 맞음6
17:22 l 조회 62
매튜가 고맙대~2
17:22 l 조회 39 l 추천 1
도쿄 비행기값 원래 이래?6
17:22 l 조회 64
홍보다 피파 겜하는 내 동생이 더 잘하겠다..
17:22 l 조회 5
와 근데 몬테레이 더위 장난아닌가 보더라2
17:2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