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61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팬:다니엘! 저희 친언니 아기 출산예정일이 워너원 컴백날이에요! 

 

강다니엘:우오아 진짜요? 흐억 대박이당...! 저희가 컴백하는날 소중한 한 생명이 태어나네요..! 진챠 대바기당 우와.. 조카님...(?) 태어나주셔서 감사합니다 흐헿헤 

 

 

아나 진짜 귀여워미쳐ㅠㅜㅜㅜ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조카랴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조카야ㅠㅠㅠㅠㅠㅠ말도 예쁘게해ㅠㅠㅠㅠㅠㅜㅠㅜㅜ안면도 없는 사람 애기한테 조카ㅠㅠㅠㅠㅠ엉엉엉어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세상 넘귀 아닐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빛을본다 하지않았나? ㅠㅠ 어쩃든 착한멈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하게 투표해보자 못생긴거 vs 실력없는거 뭐가 더 싫음????
20:20 l 조회 1
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
20:20 l 조회 4
근데 요즘은 노래 못해도 오토튠 마이크로 다 조정해줌
20:19 l 조회 6
싫은멤? 흐린눈 되는 익들 신기해1
20:19 l 조회 18
청하는 뭔가 사람이 선한 게 방송에서 말하는 것만 봐도 느껴짐
20:19 l 조회 3
솔직히 고만고만하게 못하는 멤 몇명 있는것보다 진짜 심하게 못하는멤 한명 있는게 그룹에 치명타야
20:19 l 조회 21
양심에 손얹고 본인이 돌을 통제하는것 같다 느끼는 익인한테 질문1
20:18 l 조회 22
지금 약간 누가 싫어서 정병 온 사람 한명 있는듯ㅋㅋㄴㅋ2
20:18 l 조회 28
그냥 예쁜 사람 좋아해3
20:18 l 조회 31
혹시 푸라닭 공계 스레드 댓글단거 본 사람?
20:18 l 조회 23
여돌 덕질 한 번도 해본 적 없거든 ?
20:18 l 조회 7
에스엠 가수들 안무연습할때2
20:18 l 조회 36
축구 내일 오전에 결정됨?
20:18 l 조회 11
다인원의 장점이 뭘까3
20:18 l 조회 12
난 내돌 앵콜할것같을때마다 진심 불안해서3
20:17 l 조회 42
요즘 아이돌들 안무가 쉬워지고있는 느낌임5
20:17 l 조회 55
스포)맨끝줄소년 본사람2
20:17 l 조회 18
소식하는 사람들은 엄성현 이거 공감갈듯ㅋㅋㅋㅋ
20:17 l 조회 13
저런것도 일종의 자의식과잉같음
20:17 l 조회 31
대한민국 축구는 운이 없는거임?3
20:16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