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인데 옆사람 이어폰에서 뭔가 익숙한 비트가나와서 슬쩍 봤는데 핸드폰 ㅌㅇㅌ보는게 너무익숙한거야 나랑 같은 근들 보고있었어 그거 의식하니까 노래도 가사랑 비트까지 다들려 격하게 아는척 같우팩인척하고싶다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지하철인데 옆사람 이어폰에서 뭔가 익숙한 비트가나와서 슬쩍 봤는데 핸드폰 ㅌㅇㅌ보는게 너무익숙한거야 나랑 같은 근들 보고있었어 그거 의식하니까 노래도 가사랑 비트까지 다들려 격하게 아는척 같우팩인척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