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904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
이 글은 7년 전 (2018/11/22) 게시물이에요
내부 사정이라고 하면 궁예라고 하면서 

 

왜 반대의 경우는 궁예라고 안해? 

 

플디 그룹수는 늘어났지만 지금 프리스틴 말고는 다 잘나오고 떡밥수도 늘어났고 다들 만족하는것 같은데 

 

그럼 다른 그룹 맡은거 때문에 안나온다는것도 다 궁예아닌가 해서..
대표 사진
익인1
그 그룹 행사에 플디 인력들 (모 매니저)이 동행하는거 사진에 찍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렇다고 인력을 충원 안해도 될만큼 플디가 매니지먼트 인력을 많이 굴리고 있지도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인력 쓰는거랑 상관없는거 아니야? 인력이야 어딜가던 어쨌든 잘 굴러가는것 같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원 많은 그룹은 한번 움직이면 따라가는 스탭이 최소한으로 잡아도 꽤 움직여야 되니깐...

1순위는 성수 방치지만ㅋㅋ 한 2순위 이유는 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플디 이사님부터해서 일부 주요인력 거기로 갔어 내 본팬매도 그쪽회사 그룹이랑 왔다갔다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메는 원래 활동기에만 맡아서 여기저기 이동하지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매 활동기고 비활동기고 다 일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매분 고정으로 일하는 곳은 대형에두 없을걸? 원래 활동기에만 팬 매니지 업무가 많으니까 (공방,팬싸) 그래서 플틴이 안나오는거랑은 전혀 무관한 예시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제목은 궁예지
근데 다른그룹 맡지 말란거는 이해가는게 소속가수 방치해놓고 남의집 그룹 케어하는건 노답이라 생각해서. 잘 돌리면서 맡으면 누가 뭐라하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내말은 궁예 아닌가해서 다른 곳 맡은거랑 한그룹 방치랑 인과관계가 없어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그룹 팬들은 그래도 만족하는거 같은데 그 그룹 팬들만 만족 못하는거보면 읭스럽긴 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내말이 이거 다른 곳은 다 만족하니까 인력이 어디가든 회사는 잘 굴러가는거 아닌가 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력 갔더라도 플틴 빼고 나머지 그룹은 잘 굴러가지 않나..? 전부 다 궁예 맞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내 생각도.. 양쪽 다 궁예같은데 한쪽을 너무 확신하며 말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걔네 때매 플틴 방치한다가 아니라 플틴 방치하면서 다른 그룹은 맡아서 키우고 있으니까 괘씸해 하는게 더 많은데? 순서가 틀렸어
플틴이랑 위탁그룹 활동 겹쳤던 적도 있고 다른 그룹 플랜 없을때도 플틴 활동 안시켜서 그거랑 상관 없는거 플틴 팬들이 더 잘 알어 ㅋ
걔네 때매 플틴 컴백 못하는거다 이러는 애들은 걍 알못들이 양쪽 다 긁으려고 하는 말인데 왜 맨날 플틴 팬들이 그런대 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들 방치한 시기 = 아학 시작한 시기. 애들 인력 죄다 그쪽 오프가면 다 보이고
다른그룹 맡아서 손놨다는게 아니라 방치하면서 다른그룹 맡는게 팬입장에서 안좋게 보이는 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애들 사정있어서 못나온다 하면서 애들 탓하는데 그럴수도 있겠구나 생각하는 팬이 어디있어...
아무것도 모르는 상황에서 당연히 매니지먼트 안하는 회사 탓이지
+ 내부사정이 있다고 쳐도 내부사정 없는 애들(없는거 팬들이 확인 가능한 애들) 그대로 방치하는 것도 문제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플 이거같다
20:20 l 조회 1
솔직하게 투표해보자 못생긴거 vs 실력없는거 뭐가 더 싫음????
20:20 l 조회 1
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
20:20 l 조회 4
근데 요즘은 노래 못해도 오토튠 마이크로 다 조정해줌
20:19 l 조회 6
싫은멤? 흐린눈 되는 익들 신기해1
20:19 l 조회 19
청하는 뭔가 사람이 선한 게 방송에서 말하는 것만 봐도 느껴짐
20:19 l 조회 3
솔직히 고만고만하게 못하는 멤 몇명 있는것보다 진짜 심하게 못하는멤 한명 있는게 그룹에 치명타야
20:19 l 조회 22
양심에 손얹고 본인이 돌을 통제하는것 같다 느끼는 익인한테 질문1
20:18 l 조회 23
지금 약간 누가 싫어서 정병 온 사람 한명 있는듯ㅋㅋㄴㅋ2
20:18 l 조회 28
그냥 예쁜 사람 좋아해3
20:18 l 조회 31
혹시 푸라닭 공계 스레드 댓글단거 본 사람?
20:18 l 조회 23
여돌 덕질 한 번도 해본 적 없거든 ?
20:18 l 조회 7
에스엠 가수들 안무연습할때2
20:18 l 조회 37
축구 내일 오전에 결정됨?
20:18 l 조회 11
다인원의 장점이 뭘까3
20:18 l 조회 12
난 내돌 앵콜할것같을때마다 진심 불안해서3
20:17 l 조회 42
요즘 아이돌들 안무가 쉬워지고있는 느낌임5
20:17 l 조회 55
스포)맨끝줄소년 본사람2
20:17 l 조회 18
소식하는 사람들은 엄성현 이거 공감갈듯ㅋㅋㅋㅋ
20:17 l 조회 13
저런것도 일종의 자의식과잉같음
20:1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