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도 씨제이 여돌 둘이나 맡고 사옥 내주고 그러는거 그냥 한성수 욕심임 봐바 잘나가는 남돌 둘이 한 회사에 떡하니 있는데 들어오는 돈이 없겠어? 투어 돌고 일본가서 공연,팬미팅만해도 수입 어마어마할텐데
| 이 글은 7년 전 (2018/11/22) 게시물이에요 |
|
근데도 씨제이 여돌 둘이나 맡고 사옥 내주고 그러는거 그냥 한성수 욕심임 봐바 잘나가는 남돌 둘이 한 회사에 떡하니 있는데 들어오는 돈이 없겠어? 투어 돌고 일본가서 공연,팬미팅만해도 수입 어마어마할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