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9175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6
이 글은 7년 전 (2018/11/23) 게시물이에요
하 신과함께 못받은거 조금 아쉽다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흥행이나 관객수로만 주는게 아니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흥행이 무조건적인 기준은 아니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흥행성만으로 주는 건 아니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흥행이기준아님...흥행안한것중에 작품성쩌는게 더 많....글고 솔직히개인적으로 신과함께는 별로였ㅇ작품성도그릏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1987 이 더 잘 만들었다고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내가 잘 모르고 말한거같다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군사정권 고발 이야기니까..? 작품성도 그렇지만! 영화평은 다 개인적인거니까 쓰니기준 더 좋다 싶은 영화는 그냥 더 좋은거야! 다 개인차지 모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한번봐봐시간나면 ㅜㅜ내용부터 연기진짜 ㅜㅜ
예전시대면 이런영화도못나왔을걸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안봐서 그런건가봐 꼭 봐야되겠다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화이기도하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1987이 훨~~~~~~~~~~~~~~~~~~~씬 명작이라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987 정말 올해 본 영화 중 최고 명작임... 진짜 영화관에서 내내 눈물 나서 미치는줄 알았다. 배우분이 연기하는 허무함 허망함 모든게 다 느껴졌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1987보고 느꼈던게 더 많았어서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말하면 신함 정말 잘만든 영화이라고 생각하지만 1987이랑 신함둘중에 상주라면 나는 1987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흥행만 따지는거 아니니까 작품성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작품성은 1987이 짱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스엠 가수들 안무연습할때
20:18 l 조회 4
축구 내일 오전에 결정됨?
20:18 l 조회 4
다인원의 장점이 뭘까
20:18 l 조회 2
난 내돌 앵콜할것같을때마다 진심 불안해서1
20:17 l 조회 24
요즘 아이돌들 안무가 쉬워지고있는 느낌임2
20:17 l 조회 22
스포)맨끝줄소년 본사람1
20:17 l 조회 9
소식하는 사람들은 엄성현 이거 공감갈듯ㅋㅋㅋㅋ
20:17 l 조회 8
저런것도 일종의 자의식과잉같음
20:17 l 조회 23
대한민국 축구는 운이 없는거임?3
20:16 l 조회 31
그룹비주얼멤이 외모부족한멤들이랑 있으니 더돋보이는경우도 많지않나??3
20:16 l 조회 32
짝수그룹 장점이 많나 단점이 많나10
20:15 l 조회 34
혹시 일본 후지큐 절규머신 타본사람 있음?
20:15 l 조회 5
위시 음방 도나요...?7
20:15 l 조회 43
트위터 삭제하면 뎀창도 사라져??3
20:15 l 조회 9
그렇게따지면 난 전원비주얼이란말 공감해본적없음5
20:15 l 조회 53
나는 솔직히 못생긴건 상관없는데4
20:15 l 조회 65
어떤멤이 흐린눈 안될 정도로 싫으면4
20:14 l 조회 54
그럼 그룹비주얼 어떤게나아?6
20:14 l 조회 37
팬덤에서 아예 비가시화하는 멤 다들 있음?7
20:14 l 조회 48
아 걔웃기다 어그로 끌려고 글 올렸는데
20:1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