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959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7년 전 (2018/11/27) 게시물이에요
정말 YG라는 회사는 사람을 참ㅋㅋㅋ 힘빠지게 하는 것 같아.. 비판할 욕구도 다 잃어버리게 해. "비판"이라는 게 이런 의견을 제시하면 좀 더 개선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소망을 갖고 하는 부분도 있다고 보거든 나는. 근데 이번 뮤비 보고 아 그냥 주는대로 봐라 이런 마인드인가... 싶어서 멍해짐 

 

해당 아티스트분이 과거에 발언 실수가 있었지만 본인이 피드백을 직접 했고 개선 의지를 보여주고 있는데 저런 장면을 넣는다는 건 정말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지 모르겠어. 가사가 꼭 그런 장면을 넣어야만 하는 내용도 아닌 것 같고 충분히 다른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지 않았을까 싶음ㅠㅠㅠ 물론 예술 중요하지 표현의 자유 중요하지 그런데 "대중 음악"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회사가 그걸 소비하는 사람들이 느낄 수 있는 불쾌함을 중요시 하지 않는 것 같아서 화가 나기보단 참 씁쓸함... 그게 그렇게 어려운건가ㅠ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모든 책임이 회사도 아니라고ㅠ생각... 가장 큰 책임은 감독 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물론 감독도 있는데 회사 차원에서 좀 더 신경쓰고 검수해야하지 않나 하는 마음에 써본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 소속가수가 논란을 다 감수하고 잘 해보려고하면 이런 얘기 안나오게 더 신경을 써주지..그게 소속사가 해야할일 아니냐 진짜..완전공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들도 가수는 발언권이 없다라고밖에 말을 못해주는게 참 안타까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해외파들 걍 한국 오지말고 각 리그로 복귀하길 ㅠ
17:09 l 조회 1
그러고보니 7월 중순~말 컴백 예정인 팀이 안보이네
17:09 l 조회 1
옷 예쁘게 입기 어려운 계절이 언제라고 생각해?
17:09 l 조회 2
32강 이미 끝났네1
17:08 l 조회 32
18살 차이를 어케 사귀는거지……
17:08 l 조회 4
근데 막 반대로 여자가 남자보다 n살 연상인 커플 나오면
17:08 l 조회 6
콘서트 자리 봐줄 분,,,
17:08 l 조회 12
익들은 셔츠 잘 어울려?4
17:07 l 조회 8
ㅈㅁ정병 도배링크
17:07 l 조회 40
나 20대 후반인데 솔직히 20대초반 새내기들한테 20대 후반 복학생들 아저씨로 보이는거 이해감
17:07 l 조회 10
6월 컴백은 어떤 장점도 없긴한듯5
17:07 l 조회 61
오늘 음중 하투하 레전드1
17:06 l 조회 21
은채 이 옷 정보 아는사람??
17:05 l 조회 13
역시 여돌 음원이 아주 쎄구나1
17:05 l 조회 50
ㅂ 너무 싫다9
17:04 l 조회 210
솔직히 난 한번이면 몰라도 나이차이 심하게 나는 연애 반복하는거 소아성애자라 뭐가 다른지 모르겠음
17:04 l 조회 32
노래 제목중에 파급력 가장 큰게 에이핑크 1도 없어인듯17
17:04 l 조회 106
하이브 벽에 엔하이픈 새로운 로고 붙여놨나봐2
17:04 l 조회 55
장원영 염색한거 진짜 잘어울린다4
17:03 l 조회 242
내 돌 솔직히 뭐하는 건지 모르겠음..7
17:03 l 조회 1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