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205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7년 전 (2018/12/12)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소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력. 잘생겨도 실력 없으면 호감 안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끼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시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사가 잘해야해... 일단 덕질하기 좋아야해... 아무리 예쁘고 실력 좋아도 힘들면 떠나버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실력과 끼와 진정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장 중요한건 실력. 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얼굴....무대 난 얼굴 무대 보고 빠져서 버니껀 능력도 좋았던 케이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닥 얼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끼.. 10덕미... 팬사랑... 무대갭차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갭차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얼굴같아.. 잘생기고 말고가 아니고 덕후붙기 좋은 얼굴이 있는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얼굴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팬사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얼굴 잘생기고 실력이 좋아도 팬들한테 사랑으루표현하지 않는다면 그렇게까지 팬덤이 유지될거같지는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실력 없으면 탈빠 빠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단 얼굴이 되어야 대중들이 한 번이라도 더 봄... 거기에 실력이나 인성 등등이 뒷받침되면 바로 입덕이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끼라고 생각했는데 끼가 없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반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룹으론 기획력 개인으론 갭모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 좋은데 얼굴 내 취향 아니면 안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본만 봐도 진짜 미안하지만 실력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34표 34표 댑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어떻게 딱 반반이지 난 실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얼굴보단 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잘생겼는데 찾아봤는데 실력까지있음 최고지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실력... 아이돌도 가순데 당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래가려면 무조건 실력 얼굴 아무리 잘생겨도 실력 안좋으면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아무리 잘생겨도 실력이 없으면 좋아지진 않더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실력
내 개인적인 경험이지만 여태껏 한번도 얼굴로 입덕을 해본 적이 없어서.. 실력보고 입덕해서 잘생기기까지 하면 갓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안유진은 '오조하' 란 말 언제부터 썼어?
16:57 l 조회 3
스키즈 팬들아 우연히 한 back to life 들어봤는데 넘 내 취향이라
16:57 l 조회 2
이거 발라본다
16:57 l 조회 6
방탄소년단 RM과 국립중앙박물관의 설레는 동행🤝🩷 RM의 국립중앙박물관 글로벌 홍보대사 위촉식 현장을 공개합니다!
16:57 l 조회 4
홍명보라면 메시 호날두 같은 선수 데리고 월드컵 몇강까지 갈 수 있을것같음?
16:57 l 조회 8
방탄소년단 'Come over' 이즘(izm) 평
16:56 l 조회 22
코로나 펜데믹이 6년전이래
16:56 l 조회 5
올해6월 작년이랑 비교하면 객관적으로 확 차이나는거 맞지1
16:56 l 조회 16
스키즈 신곡 뮤비 조회수 머냐
16:56 l 조회 20
애교냥이들 많은 종이 뭐가잇지2
16:56 l 조회 9
외국애들 진짜 자의식과잉 미친듯1
16:55 l 조회 28
투바투 수빈 위버스콘 무대 딱 3일 연습했대
16:55 l 조회 11
울 남친이 홍명보 보고 하는 말2
16:55 l 조회 31
재민 제노 출국하네
16:55 l 조회 21
이번 월드컵 ㄹㅇ 아쉬운이유가 이거같음5
16:55 l 조회 33
호주 파라과이 아케 됐어4
16:53 l 조회 59
비누 크런치 하루만에 터짐
16:53 l 조회 25
생각했던 것보다 더 심각하구나2
16:53 l 조회 111
랒원빈 챌린지 잘 안찍는 편이야?6
16:53 l 조회 68
32강 못가고 입국시 2014년처럼 엿던지는 사람있을까?2
16:5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