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소린지 알겠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니까 외유내강처럼 보였는데 그 아예 완전 속으로 파고들어가면 그 제일 속은 유인...? ㅠㅠㅠㅠㅠㅠ 난 그 지민이 혼자 술 마시고 그랬다는 인터뷰 보고 느낌 ㅠㅠㅠㅠㅠㅠ 내 개인적인 생각이여 ㅠ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8/12/18) 게시물이에요 |
|
무슨 소린지 알겠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니까 외유내강처럼 보였는데 그 아예 완전 속으로 파고들어가면 그 제일 속은 유인...? ㅠㅠㅠㅠㅠㅠ 난 그 지민이 혼자 술 마시고 그랬다는 인터뷰 보고 느낌 ㅠㅠㅠㅠㅠㅠ 내 개인적인 생각이여 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