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0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9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그럼 그렇게 생각하는 익들은 우익관련 회사나 물건 구매하는 주변사람들도 다 매국노고 한국사람 아니라고 생각한다는거지? 

그 회사 다니는 한국인 직장인은 물론이고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6:5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논린데 왜..? 설명을 해줘 뭐가다른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6:5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6:5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사람아니라고 비난하는게 그럼 당연한 논리라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충분히 알어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고도 이런 생각 한다는게 너무 슬프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이 무슨 덕질 정당화야ㅋㅋ 지금 한국사람 아니라는 말 때문에 물어보는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안파고ㅋㅋ과도핫 댓들 많길래 물어보는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를 못한것 같은데 한국 사람 아니라는 발언에 대한 의견이야, 너무간거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불편해. 내주변에 누가 아이즈원 덕질한다고 해도 너 매국노임, 너 한국사람 아님. 이렇게 이야기하지 않을꺼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 사람이지ㅋㅋㅋㅋㅋㄱ 덕질 옹호가 아니라 말들이 좀 이해가 안되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소리야 내가 안당당할 이유가 뭐있어ㅋㅋ 파지도 않고 궁금한거 물어보는건데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모른다고 생각하고 물어보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채식주의자가 주변사람들 한테 너 동물 먹으니까 사람도 아님! 이래서 난 아니 그래도 사람이 아닌건 아니지..라고 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채식주의자라는 가정하였는데 빼먹었네. 좀 다르긴하다. 우익 싫은건 맞는데 한국인 아니라고 하는게 이해가 안되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안파니까 걱정마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이 뭐라고 적었는지 다시봐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한국 사람 아니다 까지는 아닌 입장인데,,
실질적으로 생필품, 생계 등 직접적으로 연관있는 것과 덕질은 조금 차이가 있지 않을까 싶어 난
덕질은 안 할 수 있고, 사람이 사는데 부가적인? 부분이라 생각해서.. 물론 우익물품 대체해서 쓸 수 있으니까 나도 최대한 지양하긴 하지만 조금 다른 것 같다는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쓰니말공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주변에서 우익이라고 쓰지말라고 계속 얘기해주는데도 뭔상관이냐고 계속 쓸거라고 고집부리는 사람 보면 ㅇㅇ 좋게 안보이고 한국사람 맞나 의문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알면서도 쓰는 사람은 솔직히 응.. 다른 브랜드로 충분히 대체할수 있는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 저 표정이 너무 열받음
1:29 l 조회 1
근데 코르티스 멤버 하나하나 공들인 티가 나는거 같늠
1:28 l 조회 1
축구 젊은 유망주 있어?
1:28 l 조회 1
🫡예 제잘못이구요 나갈게요 됐죠?
1:28 l 조회 1
홍명보 지금 자진사퇴 발표한것도 이래야 입국할때 계란 덜맞을까봐일듯
1:28 l 조회 10
축구 황금세대가 김민재-이강인 나잇대인가??2
1:28 l 조회 17
맨끝줄소년 하루만에 다 봤는데 진짜
1:28 l 조회 19
그냥 앞으로 한국 감독은 안 썼으면 좋겠음1
1:27 l 조회 31
나는 누구보다 이강인이 아깝다3
1:27 l 조회 36
홍명보 이러고 사퇴함1
1:27 l 조회 56
감스트 찐광기 보인게 아모림 사퇴때ㅋㅋㅋㅋㅋ
1:27 l 조회 31
홍 선임될때부터 월드컵 난리날 줄은 알았는데
1:27 l 조회 17
외국 감독 데려오랬다고1
1:27 l 조회 22
ㅂㄴㄷ ㅇㅎ 중소돌 챌린지할때만 저러는거야??5
1:27 l 조회 100
U23은 무슨 중국한테 지냐1
1:27 l 조회 14
국내리그 감독으로 홍 데려갈까??3
1:27 l 조회 23
손흥민 이재성 어떡해...ㅠㅠ 사실상 마지막 월드컵이었는데1
1:27 l 조회 28
홍명보만 까면 진짜 축알못이다…1
1:26 l 조회 58
진심으로 이 기회에 축협이랑 유소년부터 싹 갈아엎는다챠도
1:26 l 조회 18
녹방한 이유
1:26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