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이야기할 필요 없었는데ㅋㅋㅋㅋ일적으로 마찰이 있었다고ㅋㅋㅋ물론 서로 배려하면서 다 정리되었다고ㅇㅇ 그 이야기를 븨앱에서도 하고 콘서트에서도 멘트에서 하곸ㅋㅋㅋ근데 원래 평소에 마찰 많다고 하긴 했고 말로 다 푼다고 하는데 이런거 들을 때 서로 ㄹㅇ 친하구나 느낌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꼭 이야기할 필요 없었는데ㅋㅋㅋㅋ일적으로 마찰이 있었다고ㅋㅋㅋ물론 서로 배려하면서 다 정리되었다고ㅇㅇ 그 이야기를 븨앱에서도 하고 콘서트에서도 멘트에서 하곸ㅋㅋㅋ근데 원래 평소에 마찰 많다고 하긴 했고 말로 다 푼다고 하는데 이런거 들을 때 서로 ㄹㅇ 친하구나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