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29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1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나는 왼이 치대는데 른이 밀어내거나 정색하고 안받아줄때... 선날로 먹기 힘들 정도로 진심인 게 보일때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 거랑 헤테로 발언 할 땤ㅋㅋㅋ눈물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전본진이 그랬어ㅎ... 잡지 인터뷰에 그런 말 실을거면 말이라도 해주지 그럼 절대 안샀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때리는거 떡밥이라고 할때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으으으으 넘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ㅂㄱㅍ 느낌 날 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날로 먹는 떡밥 멤버가 팩쳌해줄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이런글보면 입냄새 맡았다는거 생각남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나도 이거 생각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야???? 입냄새 하면 그 슈돌짤밖에 기억 안남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열애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뭐... 대거 탈페스하는 근본적인 원인이 되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열애설 ? 떡밥은 아니구낰ㅋ 다른 멤버랑 똑같이대하는 거 너무 잘 보일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열애설이랑 선날 퍀쳌 댓글 다 공감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늘 좋아죽는 둘이라고 떡밥 떴는데 바로 며칠뒤에 다른 멤버와 더 찐한 상황볼때 그냥 얘넨 다 이런가보다 현타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스킨십 질색하거나 진심 싫어하는 티낼때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선날했다가 팩쳌당하는게 넘사인듯....내기준 본문은 또 반대로 른이 치대는 떡밥이 분명히 있을거라 ㄱㅊㄱㅊ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기 있는 글 하나 같이 주옥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댓글 다 받아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른이 치대는데 왼이 부담스러워 할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쪽만 너무 좋아하는 티날때ㅋㅋ난 쌍방이 좋아서ㅠ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공이든 수든 싫은티내고 밀어낼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질투....내 씨피든 타씨피든 그냥 ...별로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문그대로 진짜 완전 정색하면서 거절할때 왼이든 른이든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른이 혼자 열심히 밀고 있는게 보일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떡밥이랑은 좀 다른 것 같은데 과거에 뼈테로였던 증거? 같은 거 터졌을 때... 여성편력 나타낼 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왼른 구분 없이 그냥 한쪽이 진심으로 거부하는게 보일때ㅋㅋ 아 진짜 헤테로같다 느껴짐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두컾파는데 한쪽은 진짜 둘이 막 한쪽에서 밀어내거나 그러진 않아서 팍식한적은 없는데 한쪽은 다른쪽이 뭔가 딱봐도 상대방 뭔가 신경안쓰고 행동해서 상대방이 진짜 서운해하는거 느껴졌을때...내가 그냥 그거보고 내가 더 서운했던적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결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중에 제일은 공개연애가 아닐까....공개연애관련 떡밥뜰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쪽이 장난치는 거 안 받아줄땤ㅋㅋ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뼛속까지 알페스하는데도 선날인게 눈에보일때 ㅋ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치대고 사랑 눈빛 발사가 한정된게 아니라 모든 멤버한테 다 그럴때?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사직에서 원아시아함?
11:06 l 조회 2
브라질일본전에서 일본이 잘했음좋겠다
11:05 l 조회 2
어제 들은 올공 근황
11:05 l 조회 4
월드컵 경우의 수 때문에 사람들이 다른 나라 3차전 어떻게 뛰는지 얼마나 열심히 뛰는지를 봐버림
11:05 l 조회 11
냉부아저씨님 이제 명보 까도되나요?
11:05 l 조회 10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으로 월드컵 본선 기록
11:05 l 조회 20
2002 카르텔이 문제임
11:05 l 조회 22
홍명보 선임이유 그 평가표 보면 진짜 개어이없음 ㅋㅋㅋ
11:05 l 조회 44
홍명보는 결과고 원인은 축구협회임 걔네를 갈아야함3
11:04 l 조회 30
뭔 남아공전 져도 무조건 진출 확정이라던게 개웃기네ㅋㅋ
11:04 l 조회 45
내가 손흥민이였으면 축협 때문에2
11:04 l 조회 38
손흥민 벤치행 한거에서 온국민적 분노가 느껴졌음6
11:04 l 조회 59
박주호 더 대단하게보임5
11:03 l 조회 108
와 근데 이게 진짜 맞아….? 이거 꿈아니야?1
11:03 l 조회 46
체코전 이겼다고 총명보 거렸던거 개극혐이다2
11:03 l 조회 40
어차피 져도 경우의 수로 올라갈거라 착각하고 느긋하게 뛰었나1
11:03 l 조회 39
난 그래도 어째저째 가질 줄 알았어...
11:03 l 조회 16
이거 남은거아님???2
11:03 l 조회 115
오늘 훈련 선수들 모습인데..8
11:03 l 조회 165
화나니깐 파리는 빨리 강인이 이적이나 미무리 해주길
11:0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