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거 봐도 나만 멀쩡한가 카메라 앞이라고 선날하기에 너무 충분한 거 아녀? 오히려 카메라 앞이라고 떡밥 공급 하는 게 아이돌한텐 비게퍼 소리 듣기 딱좋은데ㅋㅋㅋㅋ다들 그런 느낌이 있지않나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그런 거 봐도 나만 멀쩡한가 카메라 앞이라고 선날하기에 너무 충분한 거 아녀? 오히려 카메라 앞이라고 떡밥 공급 하는 게 아이돌한텐 비게퍼 소리 듣기 딱좋은데ㅋㅋㅋㅋ다들 그런 느낌이 있지않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