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3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0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차라리 떡밥 없는게 나을 정도..ㅠ 

그 왼이 다른 멤한텐 스킨십 잘하면 더 현타온다ㅎㅎ..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ㅋㅋㅋ떡밥으로 어떻게 먹지 걍 고굽척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달리고있는데 너무 대놓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지금 무슨 플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장난식이 아니고 진심 싫어하는게 보이면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 부러우면 부럽다고 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호모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왼른 상관없이 한쪽이 거부하면 다 별로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정도로 보이지 않는데 녤옹 얘기하는거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잖아 지금 달리는글보면 바보가 아닌이상 티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그 반대도 싫어... 근데 본문같은 경우면 왼이 다른멤한테 잘치대면 더 현타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헐 언급된 컾 말하는 거 아냐 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한컾 저격하는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타이밍이 저격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게 저격이여써? 밑글도있고 지나가는말로다가 하는말인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나 밑에도 댓글 달았는데 누구 저격이거나 그런 거 아님 ㅠㅠ 밑글에도 왼이 른한테 치대는데 반응 없다는 얘기 있는데 왜 이 글에만 그러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내글에 혼자 주어까는거 당황스럽네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나 진짜 인증가능 타컾런데 너무 유치하닼ㅋㅋㅋㅋㄲㅋㅋㅋ쓰니 모르는척하는거 공감성수치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진짜 혼자 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조심스럽게 3...타이밍이 너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 쓰니야 이건 너무 티나서 너가 아니라 해도 다 알.. 아.. ㄹㅇ인증가능 타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6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88888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타컾러인데 이 글 타이밍이 너무 뻔하고 수치스러움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넘 투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어 아는 사람들은 이 글 보고 그 주어를 떠올린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냐면 방금 떡밥 터져서 모를수가없음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모르는게 바보일정도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난 모르는데 바본가보다.. 위에 언급된거 보니깐 타그룹 씨피인데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감성 수치다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인증가능 타그룹팬인데도 공감성 수치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런 떡밥이라도 있는게 어디야 아예 교류 없어서 서러운 것보단......수치 어우야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금 플?같은게 있나본데 다 떠나서 나도 한쪽이 거부 질색하면 팍식이야 그래놓고 딴멤한텐 플러팅잘하면 더더욱 자괴감 비슷한 감정이 들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그냥 부러우면 부럽다고 행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언급컾이 그렇다는건 아니고 저상황은그렇긴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타컾런데도...... 눈물난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ㅠㅠ시험끝나서이제 거리응원가려했는데
11:01 l 조회 1
정보/소식 "전세기 취소해"…우루과이, 불화설 속 탈락하자 선수단 귀국 항공편 취소
11:00 l 조회 1
실시간 조나단 인스타 털리는중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1:00 l 조회 1
애초 남아공 무승부만 하면 된다고 손 선발 제외한거 보묜
11:00 l 조회 1
와 이강인 까는애들은 같은거 본거 맞냐 경기
11:00 l 조회 2
그 레전드라는 2002 한일월드컵 때
11:00 l 조회 6
누가보면 홍명보가 엄청난 명장인줄
11:00 l 조회 8
굴러 들어온 복덩이 제시마치를 ㅋㅋㅋㅋㅋㅋㅋㅋ
10:59 l 조회 10
손흥민 이강인때문에라도 올라가길 바랐을뿐...
10:59 l 조회 10
축구팬들은 솔직히 월드컵 직전에 개꿀조 받았는데도
10:59 l 조회 12
홍 자진 사퇴하면 위약금 못받는데1
10:59 l 조회 17
몇시간전 훈련 사진인데 기자 잘찍었다
10:59 l 조회 43
아시안컵 얼마 안남았음 응원하는게,,,
10:59 l 조회 5
뷔 물마시는데 영화찍는다
10:59 l 조회 3
앞으로 월드컵 해도 2002신화! 해서 02멤버들 그만 방송에 불렀으면
10:59 l 조회 15
국대에서 은퇴해도 솔직히 안 아쉬운 선수들
10:59 l 조회 21
박지성 이영표는 그냥 홍 손절했으면2
10:59 l 조회 15
살다살다 클린스만 올랴치기 하게 될 줄은 몰랏음
10:59 l 조회 4
다들 축협에서 언플하면 개무시하셈
10:59 l 조회 9
홍명보가 회사에 있는 무능한 늙은 부장같아서 더 싫음1
10:5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