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33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라이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9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2018년도 다 끝나가는 이 시점, 예쁜 가사, 좋은 노래와 함께 연말을 즐겁게 보내셨으면 해서 가사월드컵을 열게 되었습니다 

최대한 객관적인 시선으로 투표해주세요! 

※회원 투표수만 집계합니다※ 

 

🏆남자아이돌 가사 월드컵🏆 32강 - 12 | 인스티즈

 

 

🏆남자아이돌 가사 월드컵🏆 32강 - 12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22약속해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악 1번 뭐지... 어디서 들어본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이라이트 잘 지내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잘지내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구노래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이라이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고마워 가사 넘 예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가사 진짜 예뻐ㅠㅠㅠ 고마워용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 너무쩐다 뒤에있으니까 찾을필요없다 이런뜻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항상 그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을 거라는 뜻 / 그대 곁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 육성으로 헙!!했다
대박 들어봐야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계란 10개에 5천원임
18:17 l 조회 1
홍명보 나가!! 이임생 나가!!
18:17 l 조회 1
멜라토닌 먹는 익인이들 잇어?? 제품 추천좀!!
18:17 l 조회 1
아 라이즈 밴드 사야겠네
18:16 l 조회 1
경우의 수 아홉개 중에 한개만 성공한거 다시 생각해봐도 웃기다 ㅋㅋㅋㅋㅋ
18:16 l 조회 1
김부장 김남훈역 아이돌이구나
18:16 l 조회 3
미야오 나린이랑 에스파 윈터 엄청 닮았네
18:15 l 조회 4
갑자기 보플 용산역 사건 생각남
18:15 l 조회 8
리쿠 재희 사쿠야 차차차1
18:15 l 조회 13
허씬롱 방금 뜬 안무영상에서1
18:15 l 조회 9
차피 전술도 2002년에 머물러있는거 계란던지기문화도 다시 되돌려와야되나진짜1
18:15 l 조회 4
48강 실화냐…
18:14 l 조회 21
알디원 로우플레임 되게 좋다
18:14 l 조회 12
GG EZ 이 노래 일본인이 영어 공부하려고 ai로 영어 노래 만든거래1
18:13 l 조회 24
공차 밀크티 뭐가 제일 맛있어??1
18:13 l 조회 20
앤톤이 요즘 남자 다워진것같지4
18:13 l 조회 32 l 추천 4
걍 궁금한건데 우즈벡 만약 이겼으면3
18:12 l 조회 49
옛날에는 계란 던져도 냅뒀던거로 기억하는데1
18:12 l 조회 19
얘들아 오늘에서 내일 넘어가는 12시 반에 홍명보 기자회견 있대2
18:11 l 조회 93
입국때 정말 계란 던지는 거야?7
18:11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