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 하는 사람들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13년 요섭이 스케줄로 인해 일본을 늦게 출국 할때 멤버들이 판넬 가지고 만들어서 같이 일본 놀러다님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이건 앉는거 밖에 못 함 그 후 5년 후 윤두준 등신대가 생겼는데 껴 안을스도 있고 슬수도 있고 누울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