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국 소고기무국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
특히 이상윤이 말할 때 양념쳐주는 이승기 케미도 좋고
육성재랑 뽀짝거리면서 주접킹되는 양세형 케미도 좋고
양세형 이승기는 말할 것도 없고ㅋㅋㅋㅋㅋ
이상윤 육성재 같이 있으면 잔잔한데 강하게 웃겨서 좋음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미역국 소고기무국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 특히 이상윤이 말할 때 양념쳐주는 이승기 케미도 좋고 육성재랑 뽀짝거리면서 주접킹되는 양세형 케미도 좋고 양세형 이승기는 말할 것도 없고ㅋㅋㅋㅋㅋ 이상윤 육성재 같이 있으면 잔잔한데 강하게 웃겨서 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