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플이랑 전혀!!!(플이 뭔지도 모름) 상관없는 그냥 주저리인데 감정 기복 명확한 멤버 덕질하면 힘든 것 같아 괜찮은척해도 유독 엄청 티 나는 멤버ㄹㅇ 신인일때는 그래도 감추려고 애도 쓰고 그러는데 만약에 나중에 탑스타병이나 현타오면 감당불가능해짐ㅋㅋ 문제는 팬들도 이런 멤 덕질하면 멤버 컨디션 재면서 눈치 엄청보고 처음에는 쉴드치는데 나중에는 팬이 먼저 현타옴...웅 사실 내 구최애들이 이랬는데 박유천, 설리...ㅋ 현최애조차 지금 낌새가 보여서 너무 슬퍼ㅠㅜ 난 왜 이런 덕질만 걷는거지...

인스티즈앱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