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빅스 라비랑 레오 한복입고 있는짤인데 서로 안다가 카메라 있는 거 알아차리고 머쓱해하는 거 그거 진짜 오바인 거 같음 사실 원페스 파는데 나 진짜 그거 보고 헉했엌ㅋㅋㅋ그 짤 너무 좋아 갖고 있는 사람 없나..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그 빅스 라비랑 레오 한복입고 있는짤인데 서로 안다가 카메라 있는 거 알아차리고 머쓱해하는 거 그거 진짜 오바인 거 같음 사실 원페스 파는데 나 진짜 그거 보고 헉했엌ㅋㅋㅋ그 짤 너무 좋아 갖고 있는 사람 없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