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02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6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저러면 2점대 초반아녀....?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1학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군데 학교가 좋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명문고라 괜찮을 것 같은데 거기다 아직 1학년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교가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 1학년에 명문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교가명문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직 1학년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등급 두개 아녀써 ..? 잘못봤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웅 일등급 두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특목고잖아...? 정시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정도 학교면 스카이 갈 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학년에 명문고라 갠찮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러면 1점 엄청 후반인데 학교자체가 좋아서 생기부도 좋을거고 기록사항이 많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명문고라 ㄱㅊ을듯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학교면 충분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명문학교라 ㄱㅊ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명문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명문고라 ㄱㅍ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명문고니까 충분히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명문고라 ㄱㅊ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점 후반아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점 후반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명문고면 충분히 서울대도 갑니당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반고가 아니라 명문고라 충분히 높은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설대 가능하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명문고라 완전가능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명문고에 스펙때메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명문고나 특목고에서 이점대면 좋은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명문고 크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학종이면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명문고잖아 학종이면 충분히 가능할거같은데.. 생기부 빵빵할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명문 자사고 2등급대면 말이 다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학교 2점대 중반까지 서울대 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명문대면..뭐..가능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후반에 명문고 생기부 빵빵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등급 두개에ㅜ학교 좋으니까 학종으로 가면 가능할 거 같은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생기부가 빵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학종이라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댓글들 현실반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명문고에서 일점대 후반이면 진짜 잘하는거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명문고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서울에서 제일 이름난 자사고면..뭐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다들 진지해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명문고면 스카이 갈수잇지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명문고니깐 가능 ㅇㅇ 서울대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친구들이랑 돌려본거에서 빵터짐ㅋㅋㅋㅋㅋ귀어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카이 사회복지 각임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복지 아니면 사범대 갔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사범대도 좋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벌써 인기 진짜 하늘 찌를 것 같아.... 얘네 교생실습하면 같은 학교러 갈 거 아니야ㅜㅜㅜㅜㅜ진짜 너무 좋다.... 서준쌤은 다정다정해서 여학생한테 인기 많을 것 같거 기준쌤은 장꾸에 능청 맞아서 남학생한테 인기 많을 것 같아 걍 뭔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담당교사 나할거야 나 대학 막학긴데 수능 다시볼까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특목고 점수니까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후에 서울 자사고니까 괜찮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학년 1학기 기말아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후반! 명문고에서 그러는거니깐 되게 잘하는거 아냐?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명문고는 3등급부터 서연고 쓸 수 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직 1학년이고 명문고라 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명문고라 씹가능 내 주위에도 2점대 초반 의치한수 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학년에 명문고 그리고 전교부회장에 스펙도 빵빵하게 파국이가 할 것 같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일반고가면 공부안해도 전교1등할덧...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ㄴㄴㄱ독서록 같은거 빵빵하면 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헐 애네들 다 1학년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1점대 후반에 생기부 빵빵하고 명문고면 학종으로 스카이 충분히 감 그리고 우리 서준이 상승곡선길만 걸을거라서 대학에서 좋게 봐준다구요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직 1학년1학기고 명문고버프에 국어가 1아니었나?? 상승곡선 그리면 서울대 갈것같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우리학교 1등급보다 잘갈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명문고에 전교부회장에 서준이 문과니까 논술로도 갈 수 있지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1후반 학교레벨 고려했을때 서울대 충분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명문고에 스펙에 아직 1학년이니까 학종으로 완존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학교가 좋아서 충분히 가능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명문고니까 걱정 없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요즘은 학쫑시대라구요 학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명문고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 한국 언제 돌아와??
7:31 l 조회 3
브라질 사람들 단체로 남자에 미쳐서
7:31 l 조회 7
OnAir 와 브라질 경기ㅋㅋㅋㅋ
7:25 l 조회 56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4
7:14 l 조회 148
드디어 오늘이네
7:13 l 조회 80
미디어 이 사람 진짜 미쳤어 음색 돌았어 들어봐봐1
7:12 l 조회 38
랒페스 숑석 포타 하나만 찾아줘 제발
7:11 l 조회 18
와 리센느 뭐임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가 강나미에 올라오는데
7:11 l 조회 56
정보/소식 이펙스 백승, tvN '최애의 사원' 합류…아이돌 태오로 연기 변신
7:10 l 조회 39
리쿠 너어어어무 귀여워
7:09 l 조회 13
스카나 종합재수반에서 공부할때 이어폰 오픈형 쓰는거 에바임??
7:05 l 조회 22
치킨집들 축구하는날에 일찍여는거 뭔가 귀여움3
7:02 l 조회 58
정보/소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Devil by the Window',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 추가2
7:00 l 조회 17
슴 그룹은 세대별로 음악적 스타일이 비슷한듯3
6:59 l 조회 77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5
6:57 l 조회 66
OnAir 네이마르 귀걸이 뭐임..?
6:43 l 조회 38
그냥 연성하고 싶어서 그림 배우고싶은데5
6:38 l 조회 39
드림 형들 요즘 지성이랑 일화보면 그냥 육아임
6:36 l 조회 42 l 추천 1
다들 보통 몇시에 자??2
6:25 l 조회 55
정보/소식 HYNN 박혜원 대한민국 vs 남아공 사전공연 초청가수
6:23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