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50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8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나 우리 학교에 내 본진 파는 것도 나 하나고... 같이 앓고 싶긴 한데 트친 관계 유지가 귀찮기도 하고 어려워서 잘 안 하는데... 인티로만 앓기엔 내 빠심이 넘 크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없는게 편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덕메가 실친이긴 하지만 확실히 좋은 점은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본 파는 덕질메이트는 없고 옛날 판부터 연락하고 지내는 덕친 있는데 그냥 서로 얘기하고 들어줘서 난 이 정도 관계로도 괜찮은 듯? 같본 덕메면 둘 중에 한 명 탈덕하거나 n본진 되면 되게 애매할 것 같아서 일부러 안 만들었는데 내가 덕질을 오래했어서 그런가 그냥 내가 앓는 거 들어줄 사람 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워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덕메가 혈육이라 편하고 좋아! 같이 앓고 오프도 같이 뛰어서 더 재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홀... 아니 난 10년짼데 딱히! 중간에 있어본적있는데 없는게 더 편한것 같앜ㅋㅋㅋㅋ 둘 다 한그룹 영원히 파는거 아닌이상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같이 앓을 수 있고 좋던대!!!! 근데 덕메가 탈덕해서 그냥 친구로 지내는 중ㅋㅋㅋㅋㅋㅋ 너무 잘맞아서 그냥 친구 하나 사겼다 생각하고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있으면 확실히 화력 더 붙긴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덕메가 한 살 언니라 넘 편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덕메 2살 언니 잇는데 확실히 잇으면 좋아...할수 있는게 많더라구 같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잡덕이라 잡덕 덕메 같이 있으면 재밌엌ㅋㅋㅌㅋㅋㅋ서로 간잽함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덕메 있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지금도 져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ㅠㅠ 누군지 모르는데 주어 알 것 같음
15:14 l 조회 1
공방 대리맡겻는데 40명당첨됐다고 올렸는데
15:14 l 조회 1
저기서도 닉주디 거리네
15:13 l 조회 1
뜬금없는 이야긴데 나 마운자로 한뒤로 커뮤 끊을수있을거같음
15:13 l 조회 1
근데 저 조합이 400일? 동안 릴스 없었다는 조합임?
15:13 l 조회 1
아니 ㅈ만한 커뮤에 자의식 하나는 넘버원
15:13 l 조회 1
아니 본인들이 멤버 정병글 끌고와서 호들갑떨어놓고
15:13 l 조회 1
주르륵님 진짜 일을 좀 해주세요
15:13 l 조회 1
나만 뭔 얘기인지 모르겠냐
15:13 l 조회 1
아... 그냥 불애배까지는 아니고 그냥 호감인 뮤배 있는데 그쪽인가 2번이나 이상한 글에 좋아요 눌렀네
15:13 l 조회 8
언제는 올려달라 그러더니
15:13 l 조회 46
용병 맡길 때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돼있으면 카카오계정을 알려주는거지...??2
15:12 l 조회 7
도영 스케 어케 알고 간거야 다들4
15:12 l 조회 18
아까 걔들 또왔네
15:12 l 조회 14
은석이 눈 진짜 크다
15:12 l 조회 28
아육대 한번 가보고싶다
15:12 l 조회 2
ㅈㅂ짓 진짜 적당히해
15:12 l 조회 27
근데 진짜 신기하긴하네16
15:11 l 조회 233
아니 와 이건 닮게 메이크업 한 정도가 아니라 걍 장원영이잔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5:11 l 조회 67
정병들 일 시작했으니까 신고하자
15:1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