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5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드림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0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그 팬덤이 한 짓 또오오옥같이 되돌려 받는거 보고 소름 돋음... 근데 더 소름 돋는건 자기들이 팰때는 신나서 당하는쪽 죽어라 패더니 막상 당하는 입장 되니까 억울하다고 자기들한테만 이런다고 그러는거 보고 참... 뭐든지 다 자기한테 돌아온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난 근데 그냥 그래서 모든일에 말을 안해
내가 부메랑 보고 즐거워해도 또 그게 그대로 돌아오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히 즐겁지는 않음 걍 소름 돋을뿐... 그런거 보면 진짜 말이든 행동이든 함부로 하는거 아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레알트루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팬인데도 알겠는데 방금 글 올라온거 때문에..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 글도 딱히 좋아보이진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잉? 지금 큰방 겁내 조용해서 쓴글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용하진 않았엉! 항상 보면 딱 주어 보이는 타이밍에 부메랑 글 올라오길래 신기하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이게 딱히 누구 저격하는 것도 아니고 팬덤 사이에서는 다 일어나는 일인데 타이밍이랄게 있나... 큰방 지금 글 리젠도 느리고 조용하길래 쓴거지 저격의 의도는 없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쓰니가 아니라면 아닌거지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래서 부메랑 얘기하는거 자체를 안좋아해..ㅋㅋㅋㅋ 주어없어도 주어 예측가게 되잖아
그래서 결국 또 내본 일 생기면 이런글이 또 나올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부메랑 안맞는 팬덤 없지 뭐.. 한곳에서 난리치는 애들 어디에나 있을텐데 ㅇㅇ 난 그래서 죄없는 가수는 안맞았음 좋겠어 우리도 이상한 팬 많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난 그래서 우리랑 문제있던 팬덤 안좋은일이 생겨도 가마니있었음 좋겠다
그 일이 우리에게도 안 생긴단 보장이없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행인지 아직 트러블 일어난 팬덤은 없긴한데 일어나면 그랬음 좋겠다.. 대신 내가수 패는 애들은 인생에서 부메랑 맞았으면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ㅁㅈ ㅋㅋㅋㅋㅋ 트페미랑 악플러들도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아 트페미 ㄹㅇ.. 옳은척 내돌 패는거 싫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남돌들 ㅎㄴ이라 하는것부터가... 아무튼 ㅠㅠ 팬덤은 개인이 아니라 다수인지라
내가 잘해도 싸잡아 욕먹는일도 많고 팬덤사정 다 똑같아서
좋아하고 그러진 못한다고 해야할까.. 오히려 남의 불행 즐거워해도 또 이게 내돌에게도 돌아올 수 있단 생각하면 조심하게되더라ㅠㅟ 진짜
돌판 거기서거기니 그냥 내돌만 사랑하잔 마음이 더 생기는거같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전에 안 팬 팬들은 나중에 억울할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솔직히 따지고 보면 안 그런 팬덤 찾기 힘들다...걍 다 똑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러니까 부메랑 처럼 돌아오는거 같음 결국엔 얘나 쟤나 다 똑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트루..뭐 개개인으로 봤을 때 아닐수도 있지만 팬덤간 일 이렇게 생각하면 좀 편함. 왜냐면 실제로 어딜가나 상처주는 사람 있고 받는 사람 있고 일도 다 터지니까...나라도 잘하자는 생각 가지게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트루... 연예계 일은 정말 한치 앞도 모르겠고 가수도 도심해야하지만 팬담 또한 이미지를 좌우하게 되는 큰 축이라서... 어디서 일 터질지 모름 항상 조심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의 팬덤은 관심도 없음 난 내 본일밖에 안 패서 ㅇㅇ 오히려 입막음이 더 심함 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무슨 다른멤 스케 뜰때마다 왜 이멤은? 이러네
13:56 l 조회 1
탈퇴하면 외ㅋ들이 제일 빡침
13:56 l 조회 1
진심 저런마인드가 정상이라고?
13:56 l 조회 5
정보/소식 네팔,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동성결혼 합법화 등록
13:56 l 조회 7
근데 ㅎㅅ도 탈퇴한거 병크라고 안 보는 분위기야?
13:55 l 조회 11
근데 오열쇼하고 나간게 ㄹㅇ 웃기긴해
13:55 l 조회 11
미디어 아홉(AHOF), 'OST MATCH POINT' 최종 우승…웹툰 '내가 죽는 이유' OST 가창 확정
13:55 l 조회 2
요새 성찬한테 관심있는데요
13:55 l 조회 3
당근 처음 하는데 하트를 눌렀다는건 관심이 있단뜻이지??
13:55 l 조회 4
거대한 정병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5 l 조회 8
정보/소식 속보) 개혁신당 "잠실7동 투표소 '1900매 상자' 급하게 녹여 폐기…고의 인멸 증거
13:55 l 조회 8
충주맨이 예전에 악성 민원인 연기 하는거 봤는데 진심 연기 개잘하네
13:55 l 조회 8
병크인지 아닌지를 떠나서 재수없다고 해야하나7
13:54 l 조회 40
탈퇴고 뭐고 내 주식이 더 문제다1
13:54 l 조회 21
그냥 지금플은 ㅁㅋ가 좀 불쌍한듯8
13:54 l 조회 78
걍 지들 위해서 계속 그룹활동 하라는거잖아4
13:54 l 조회 24
ㅇㅅㅌ팬들이 ㅁㅋ에 대한 감정 별로 안조은지 앙딱정5
13:54 l 조회 97 l 추천 1
리센느 리브랑 메이 너무 헷갈림4
13:53 l 조회 17
탈퇴 자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는게 정당하다는거임?9
13:53 l 조회 48
얘들아 너네 체조로 콘서트 보러갈때 어디서 시간때움??7
13:5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