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5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3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모이면 하는 이야기가 애기 어피치란 말이야 ㅋㅋㅋㅋㅋㅋ 

아미는 어피치 우리 윤긴데..? 이러고 워너블은 아냐 우리 다녤인데? ㅋㅌㅋㅋㅋ 엔시티즌인 나는 아니지 아니지~ 우리 정우가 어피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다같이 웃고 넘김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아닌데 우리 윤기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아닌데 울 쩡인데?ㅋㅌ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런 기숙사생활 살고싶닼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러와놀러와 여기주소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소 "어서와 숙소는 처음이지?"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 센스봐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기어피치단 친목 소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앙조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숙소생활 재밌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미써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어느 소속사가 제일 썩었나 대회도 열림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울 정우~!~!~!~!!~ 재밌겠다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GIF
첨부 사진울 정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번외로 토끼배틀 ㅋㅋㅋㅋㅋㅋ 나도 나 엔시티즌 친구 아미 워너블이라 토끼배틀함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우리도 이거함 ㅋㅋㅋㅋㅋㅋ 울 도영이가 토끼인데?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야 정꾸가 토끼임 ㅠㅠ 이런거?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마잨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워너블친구는 누구라그래? 쥬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마 지훈님이었던걸로 기억해! 번외로 복숭아 임티는 누구의 것인가도 함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아진짜재밌겠다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느소속사가썩었나는 슴과 스윙씨제이의 대곃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중에 플디도 있어서 항상 대결함 ㅋㅋㅋㅋㅋㅋ 막상막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나도 기숙사 그런 사람들이랑 쓰고싶다 너무재밌을거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웃고 넘겨서 다행이닼ㅋㅋㅋㅋㅋㅋㅋ 내친구등이랑은 싸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싸워..싸울일이 그렇게 없나... 추억을 나눠도 모자란 시간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부러웤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저 아이돌 다 좋아해서 그런가 만나면 얘기ㅜ진짜 열심히 잘할 수 있는데 부러워 ㅠㅠㅠㅠㅠㅠ 나 춤도 출 수 있는데 나도 저런 생활... 하고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러와놀러와 ㅜㅜㅜ 울 기숙사 꿀잼이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잼컨이 없어서 어거지로 잼컨 제조하는거니
13:25 l 조회 1
아니 너네 덕질이 재미없냐…
13:25 l 조회 12
내 최애 정병 하도 심해서 변호사
13:25 l 조회 9
버뮤다 필터링해
13:24 l 조회 16
도영이 오늘 행사에서 노래도 해?
13:24 l 조회 4
여자 아이돌인지 팝송인지 모르겠는데 lookin! lookin on me looking on me 하는 노랴 뭐지????
13:24 l 조회 3
돌판에서 진상 학부모 대리 체험하는 느낌임1
13:24 l 조회 8
원래 조합으로 앓는거 싫어하는 개인팬 많지않음?2
13:24 l 조회 19
5세대 감성같지가 않음1
13:24 l 조회 22
여기서 갸루 하는 사람이 몇번째야?2
13:24 l 조회 12
지역체육센터 수영강습 신청 성공해본 사람있어?
13:24 l 조회 7
몇 멤버 빼고 키 180 조합으로 앓던데7
13:24 l 조회 83
동태플 돌리려고 이러는거야?4
13:24 l 조회 35
인티 진짜 ㅋㅋㅋ
13:24 l 조회 24
동태동태하니까 동태탕 먹고싶다
13:24 l 조회 7
난 갠팬이면 타멤들은 ㄹㅇ 타돌처럼 신경도 안 쓰는 줄 알았음1
13:24 l 조회 17
근데 잘생긴멤 몇명만 묶어올치 실력멤 몇명만 묶어올치8
13:23 l 조회 78
유치하다ㅠㅠ1
13:23 l 조회 22
플이 진짜 나이 먹고 이러고 싶나3
13:23 l 조회 23
순덕될수록 알페스 못하겠어ㅋㅋㅋㅋㅋ
13:2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