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면 하는 이야기가 애기 어피치란 말이야 ㅋㅋㅋㅋㅋㅋ 아미는 어피치 우리 윤긴데..? 이러고 워너블은 아냐 우리 다녤인데? ㅋㅌㅋㅋㅋ 엔시티즌인 나는 아니지 아니지~ 우리 정우가 어피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다같이 웃고 넘김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모이면 하는 이야기가 애기 어피치란 말이야 ㅋㅋㅋㅋㅋㅋ 아미는 어피치 우리 윤긴데..? 이러고 워너블은 아냐 우리 다녤인데? ㅋㅌㅋㅋㅋ 엔시티즌인 나는 아니지 아니지~ 우리 정우가 어피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다같이 웃고 넘김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