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봤던 모든 행동은 별로였지만 과거사 예상치 못하게 남의 입으로 들통나고 남편이랑 딸한테 외면받는 거 너무 마음 아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런 부모 밑에서 태어난 게 예서엄마 잘못은 아닌데,,,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그동안 봤던 모든 행동은 별로였지만 과거사 예상치 못하게 남의 입으로 들통나고 남편이랑 딸한테 외면받는 거 너무 마음 아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런 부모 밑에서 태어난 게 예서엄마 잘못은 아닌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