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만 생각해봐도 싸움 붙히려는 장작인 글들에 솔직히 진심으로 화내는 반응들 생각보다 많은거 같아서 답답해 디.질거같음 그러다 어그로들이 그런 반응들 보고 신나서 본격적으로 나대고 이게 진짜 몇번째인지... 그런식으로 멍군인 애들도 어그로다 하는데 솔직히 어그로라기엔 너무 멍군냄새 날때 많고 그 수도 생각보다 많아서 걍 볼때마다 두배로 답답해 죽겠음 어그로 장작러인걸 몰라서 화내는건지 알면서도 자기 감정 못참겠어서 화내는건지 모르겠는데 제발 화나게 하는 글이여도 한번만 더 읽어보고 이게 장작인지 아닌지 한번씩 더 생각해줬음 좋겠음 일부러 긁는글에 반응하지 말았으면 하는거임 그 반응에 좋아죽는게 어그로들이니까 알면서도 자기감정이 더 중요해서 먹이주는 씨피러라면 답이 없는거고ㅋㅋㅋ어그로랑 끝까지 싸우던가 물론 어그로랑 말이 통해야 싸우던지 하겠지만

인스티즈앱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