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황민현 얘기하면 아무도 몰랐는데 이젠 딱 알고 잘생긴 애라고 인식되는게 혼자 너무 신기하고 뿌듯하고 좋음...인지도란게.....너무 달콤하군(크흡)...민현이 잘돼서 짱기뻐...솔직히 저 비주얼은 널리널리 알려져야했어...왜 남의 인생인데 제가 이리 뿌듯한거죠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예전에 황민현 얘기하면 아무도 몰랐는데 이젠 딱 알고 잘생긴 애라고 인식되는게 혼자 너무 신기하고 뿌듯하고 좋음...인지도란게.....너무 달콤하군(크흡)...민현이 잘돼서 짱기뻐...솔직히 저 비주얼은 널리널리 알려져야했어...왜 남의 인생인데 제가 이리 뿌듯한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