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분량 많다 왈가왈부되는 그룹들도 다 그런 시기 겪어온 거 아님? 내 본진이라 이렇게 말하는 게 아니라 우리도 멀쩡한 노래 잘려서 들어갈 때 많았어 다 그런 시기 겪는거지 분량 가지고 뭐라하지마 아직 방송도 안 했는데 뭔ㅋㅋㅋㅋㅋ
| 이 글은 7년 전 (2018/12/27) 게시물이에요 |
|
지금 분량 많다 왈가왈부되는 그룹들도 다 그런 시기 겪어온 거 아님? 내 본진이라 이렇게 말하는 게 아니라 우리도 멀쩡한 노래 잘려서 들어갈 때 많았어 다 그런 시기 겪는거지 분량 가지고 뭐라하지마 아직 방송도 안 했는데 뭔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