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662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샤이니 엔시티 엔시티드림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7년 전 (2019/1/02) 게시물이에요
사과하란 글 들어가서 미안하다고 다 댓글 달아야돼? 

연대책임 아니라 상관 없는 팬 사과는 필요없단 글도 있던데 

어떻게 해야해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ㅇㄱㄹ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과 달글 만드는건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독방에 사과문 간거 삭제 먹은겅 알아? 관련 없는 팬들 사과는 필요 없다는데 달글 만들면 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타팬이라.... 독방에서 달글파서 댓으로 사과 하는것도 삭제되나?? 이때까지 독방가서 한명씩 사과하거나
달글로 사과하거나 큰방에 총대매고 작성하거나 그랬던거 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한게 징계먹고 삭제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글쿤 연대책임 안 물을거라 관련 없는 팬 사과는 필요 없다그래서 내 사과는 지금 필요가 없는데 왜 사과글에 안나타냐고 하길래 쓴 글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어떻게 해야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멘탈 털려 내 잘못도 아닌데 사과했더니 왜 네가 사과하냐 그러고 그래서 꾸준히 ㅇㅎㅇ한테 피드백 요청하고 있는데 사과 안 하고 뭐하냐고 하면 진짜 할 말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근데 또 사과글엔 안나타나고 딴 글엔 왜 나타나냐고 하면 내가 뭘 어째야돼 여기 저기 퍼맞으면거 할 거 하고 있는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ㄱㄱㅇ가 개인으로 총공 고소할거같아 ?
20:34 l 조회 3
콘서트 자리 다 안차면 2층에 있는 사람 1층으로 부르나
20:34 l 조회 5
위시 노래 좋은데 춤이 너무 아쉽다
20:34 l 조회 6
추첨제라도 없었음 못갔을듯...
20:34 l 조회 5
빅뱅 도쿄돔 VIP석 57만원 인거 보면서 머지않아 100만원 짜리도 나올 것 같애 ㅠㅠ1
20:33 l 조회 15
시위 아무도 단속을 안하는거임..?4
20:33 l 조회 21
찰스 까는 계정들 대부분 남돌 빨고 있음
20:33 l 조회 23
그래도 난 추첨제가 나은거 같음ㅜ.. 14
20:33 l 조회 97
근데 중국 업자는 중국 인기랑 관련없이 끼는거임?4
20:33 l 조회 25
노래구린건 하이브가 훨씬 심한데8
20:33 l 조회 67
꽹가리 계정있는거 나쁜거임? 6
20:33 l 조회 14
컴백이 오긴 오는구나
20:32 l 조회 14
라이즈 디디던 너무 좋음ㅠㅠ2
20:32 l 조회 18
걍 왠진 모르겠는데 나도 요즘 노래 별로인 거 있어도 별로라고 주어까고 쓰진 않음2
20:32 l 조회 27
소희 띠로리 챌린지 했네2
20:32 l 조회 24
7/5 인가 결방이야?3
20:31 l 조회 44
정보/소식 박서진, 서울 콘서트 취소…잠실 봉쇄 시위 여파10
20:31 l 조회 120
나는 전설이다 볼만한가
20:30 l 조회 7
런닝맨에서 그냥 벌칙 빼주는 경우는 처음 보네15
20:30 l 조회 89
정국 존잘이네하고 보는데3
20:28 l 조회 59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4